라파엘 나달, 프랑스오픈 8강전에서 노박 조코비치와 맞붙는다

라파엘 나달, 프랑스오픈 8강전에서 노박 조코비치와 맞붙는다

(CNN)라파엘 나달은 오랜 경력 동안 롤랑가로스에서 112경기를 뛰었고 그 중 109승을 거두었다.

파워볼사이트 그의 오랜 라이벌인 Novak Djokovic은 파리에서 이 세 번의 패배 중 두 번의 패배를 책임지고 있습니다.
지난 17번의 프랑스 오픈 타이틀 중 15번을 우승한 두 선수는 화요일 토너먼트에서 가장 기대되는 경기 중 하나인 8강전에서 다시 만날 것입니다.

파워볼사이트 추천 그들은 59번의 대결을 펼쳤습니다. 이는 스포츠 프로 시대의 어떤 다른 두 남자보다 많은 횟수이며 상대적으로 균등하게 짝을 이루고 있습니다. 나달은 21개의 타이틀로 그랜드 슬램 카운트를 1로 앞섰고 조코비치는 30-28로 앞섰습니다.

파워볼 추천 점토에서 경쟁은 조코비치의 2승에 비해 7승을 거둔 나달에게 유리합니다.
이번 대회에서 나달이 압도적인 우위를 점한 것은 어제 Félix Auger-Aliassime을 상대로 한 4라운드 승리가 롤랑 가로에서 5세트를 치른 것은 그의 경력에서 세 번째에 불과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5세트에서 그는 클레이 위에서 자신의 탁월함을 보여주었다. 2세트와 3게임 모두에서 Nadal은 Auger-Aliassime의 서비스 게임에서 15-30으로 앞서면서 브레이크 포인트 깜박임이 나타났습니다.

라파엘 나달,

나달은 13번의 프랑스오픈 우승이라는 기록적인 기록을 세웠다.
두 번의 놀라운 패스 슛으로 나달은 어린 캐나다인을 무너뜨렸고 이후 작은 사건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한편, 톱 시드이자 세계 1위인 조코비치는 아르헨티나의 디에고 슈바르츠만을 6-1 6-3 6-3으로 이기고 8강에 진출했다.
아직 한 세트도 내주지 않은 대회에서 완벽한 출발을 이어갔다.
조코비치는 나달과의 8강전을 바라보며 “당연히 많은 사람들이 무승부가 나왔을 때 기대했던 경기였다”고 말했다.
“Roland Garros에서 그를 플레이하는 것은 다른 모든 것과 함께 항상 육체적인 싸움이라는 것을 알고 8강전까지 코트에서 너무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아 기쁩니다.
“[그것은] 거대한 도전이며 아마도 여기 Roland Garros에서 가질 수 있는 가장 큰 도전일 것입니다. 저는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두 선수 모두 지금까지 시즌을 방해했습니다. 조코비치는 코로나19 예방 접종을 거부하면서 호주 오픈을 포함한 여러 토너먼트에 출전할 수 없었고 나달은 프랑스 오픈을 준비하는 데 만성적인 왼발 부상을 입었다.more news

조코비치는 올해 대회에서 한 세트도 내주지 않았다.
“물론, 우리는 서로를 잘 압니다. 우리는 많은 역사를 함께 가지고 있습니다.”라고 Nadal은 4라운드에서 승리한 후 말했습니다.
“여기 Roland Garros가 있습니다. 의심할 여지 없이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곳입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지는 모르지만 제가 장담할 수 있는 것은 제가 끝까지 싸울 것이라는 것뿐입니다.”

이러한 치열한 경쟁에서는 모든 세부 사항이 더 중요합니다. 올해 처음으로 토너먼트 주최측은 경기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저녁 세션을 예약했습니다.
Nadal은 코트가 더 빠른 주간에 따뜻한 조건을 선호하는 반면 Djokovic은 더 차갑고 느린 야간을 선호합니다.
플레이 순서는 월요일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카를로스 알카라즈와 알렉산더 즈베레프는 무승부 상위 절반의 다른 8강전에서 맞붙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