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시아 공식

러시아 공식, 미국에 핵 경고: 죽음의 ‘체스 게임’

러시아 공식

토토 홍보 드미트리 메드베데프 전 러시아 대통령은 토요일에 서방에 강력한 핵 경고를 발표했습니다.

2월 24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를 침공한 후 모스크바와 서방 사이의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미국을 비롯한 많은 서방 국가들은 푸틴의 전쟁을 비난하는 동시에 우크라이나에 인도적, 군사적 지원을 제공했습니다. 이 원조는 이미 긴장된 미국-러시아 관계에 더 많은 압력을 가하는 동시에 우크라이나의 방위 노력을 강화했습니다.

분쟁 중에 국가 안보 전문가들 사이에서 가장 우려되는 것은 러시아가 우크라이나의 진격에 궁지에 몰리면 잠재적으로 핵무기를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러시아는 핵전쟁에 대해 엇갈린 메시지를 보내왔다. 푸틴 대통령은 지난 8월 핵전쟁에서 아무도 이길 수

없을 것이라고 경고했고 그의 동맹국들은 핵 위협으로 서방을 조롱했다.

러시아 공식

메드베데프는 2008년부터 2012년까지 러시아 대통령을 지냈고 푸틴이 뒤를 이었다. 그는 현재 러시아 안전보장이사회 차관보로 재직하고 있으며 토요일에는 핵 위협을 가한 가장 최근의 러시아 관리가 되었습니다.

메드베데프는 지난주 소련의 마지막 대통령 미하일 고르바초프의 장례식이 끝난 후 작성된 텔레그램 게시물에서 서방이 “러시아를 정치 분야에서 제거”하기 위해 “우크라이나의 군사적 갈등을 이용하고 싶어한다”고 비난했다.more news

“그것들은 우리 국가의 분열에 대한 비밀스러운 생각을 가지고 잠에 빠져드는 앵글로색슨 변태들의 더러운 꿈입니다.

우리를 어떻게 하면 우리를 산산조각내고, 우리를 작은 조각으로 잘라낼지 생각합니다.” Medvedev는 번역된 게시물에 썼습니다.

“이러한 시도는 매우 위험하며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그런 몽상가들은 단순한 공리를 무시합니다. 원자력의 강력한 붕괴는 항상 죽음과 함께하는 체스 게임이며, 이 게임에서는 견제와 짝이 올 때 정확하게 알려집니다: 인류의 종말 .”

미국 지도자들은 러시아의 침공과 러시아에서의 푸틴의 지도력을 비난했지만 러시아 국가의 “분열”이나 러시아에 대한 공격적 행동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모스크바에 대한 직접적인 군사 행동은 핵 긴장을 크게 고조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지난 달 Medvedev는 Zaporizhzhia 원자력 발전소 (NPP)에서 러시아의 활동이 핵 반응으로 이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커지면서 우크라이나와 서방이 “새로운 체르노빌을 준비할 준비가 된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러시아 정치인들도 전쟁 중 러시아의 핵무기 사용에 대한 문을 열어두었지만, 푸틴은 일반적으로 자신이 좀 더 냉정한 말을 사용했습니다.

3월에 크렘린궁 대변인 드미트리 페스코프는 러시아 지도자들이 러시아가 “실존적 위협”에 직면해 있다고 느낀다면 핵무기를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일반적으로 푸틴의 선전을 추진하는 러시아 국영 텔레비전은 핵전쟁에 대한 보다 강력한 위협을 가했습니다.

4월에 텔레비전 방송인 Vladimir Solovyov는 북대서양 조약 기구(NATO) 회원국들이 우크라이나 무기를 계속 제공한다면 “돌연변이”만이 살아남을 수 있는 핵전쟁에 대해 경고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