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카르노 영화제: 음란물 브라질 영화

로카르노 영화제: 음란물 브라질 영화 ‘규칙 34’가 최우수상 수상 로카르노 국제 영화제는 율리아 무라트 감독의 브라질 드라마 규칙 34로 최우수상인 황금표범을 수상했습니다.

로카르노 영화제

토토사이트 추천 규칙 34는 가정 폭력 사건에서 여성의 권리를 옹호하고 쉬는 시간에 라이브 섹스 캠 앞에서 공연하는 젊은 법대생 시몬을 따릅니다. 주인공이 그녀를 에로틱한 폭력의 세계로 더 깊이 이끄는 성적 충동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불안하고 성적인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존재하는 경우 포르노 버전이 있습니다”라는 인기있는 온라인 밈을 나타냅니다.

광고하는
2012년 데뷔작인 <추억을 찾아서>와 2017년 베를린영화제에서 FIPRESCI상을 수상한 <펜둘라>에 이은 세 번째 장편이다.

로카르노 영화제

음란물과 화면의 섹슈얼리티를 다룬 영화가 국제 영화제에서 주요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베를린영화제 수상자인 배드 럭 뱅잉(Bad Luck Banging)이나 2011년 황금곰상을 수상한 라두 주드(Radu Jude)의 루니 포르노(Loony Porn)가 있습니다. 2021년, 그리고 2018년 황금곰상을 수상한 Adina Pintilie의 도전적인 영화 Touch Me Not. more news
작성자: David Mouriquad • 업데이트: 2022-08-15
로카르노 국제영화제는 줄리아 무라트 감독의 브라질 드라마 ‘규칙 34’로 최고상인 황금표범을 수상했다.

규칙 34는 가정 폭력 사건에서 여성의 권리를 옹호하고 쉬는 시간에 라이브 섹스 캠 앞에서 공연하는 젊은 법대생 시몬을 따릅니다. 주인공이 그녀를 에로틱한 폭력의 세계로 더 깊이 이끄는 성적 충동을 받아들이는 것을 보는 불안하고 성적인 드라마입니다.

제목은 “존재하는 경우 포르노 버전이 있습니다”라는 인기있는 온라인 밈을 나타냅니다.

2012년 데뷔작인 <추억을 찾아서>와 2017년 베를린영화제에서 FIPRESCI상을 수상한 <펜둘라>에 이은 세 번째 장편이다.

음란물과 화면의 섹슈얼리티를 다룬 영화가 국제 영화제에서 주요 상을 수상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최근에는 베를린영화제 수상자인 배드 럭 뱅잉(Bad Luck Banging)이나 2011년 황금곰상을 수상한 라두 주드(Radu Jude)의 루니 포르노(Loony Porn)가 있습니다. 2021년, 그리고 2018년 황금곰상을 수상한 Adina Pintilie의 도전적인 영화 Touch Me Not.

여성 탑
폐막식은 코스타리카 감독 Valentina Maurel의 소박한 성인 드라마 Tengo Sueños Eléctricos로 영화제에서 여성 영화 제작자에게 강력한 한 해를 마감했습니다. Maurel의 최우수 감독상과 Daniela의 두 연기상 모두 3개 주요 상을 수상했습니다. 마린 나바로와 레이날도 아미엔 구티에레스.

이 영화는 부모의 이혼으로 인해 소원해진 아버지와 함께 살고 싶어하는 16세 에바를 보고 십대와 성인 사이의 얽힌 좁은 공간을 감상적이지 않고 솔직하게 탐구합니다.

수상자는 제75회 페스티벌의 마지막 날인 8월 13일에 발표되었다. 국제대회 입상자는 다음과 같다.

황금표범(Pardo d’ Oro): 규칙 34, Julia Murat
Ascona와 Losone의 도시 심사위원 특별상: Gigi la legge, Alessandro Comodin
최우수 감독상을 수상한 로카르노 시 및 지역의 Pardo: Tengo Sueños Eléctricos, Valentina Maurel
여우주연상: 텐고 수에뇨스 일렉트리코스, 다니엘라 마린 나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