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사능 정화 전에도 대피령 해제

방사능 정화 전에도 대피령 해제
소식통에 따르면 정부는 2011년 후쿠시마 원전 사고로 피해를

입은 지역이 완전히 오염되기 전에 대피 명령을 해제할 수 있도록 새로운 규칙을 만들 계획입니다.

이번 조치는 후쿠시마현 지방자치단체의 요청에 따른 것이다.

그러나 이는 또한 후쿠시마 1호기 원자력 발전소의 3중 멜트다운 이후 9년째를 맞는 오염 제거 과정의 느린 속도를 반영하기도 합니다.

방사능

토토사이트 추천 지진과 쓰나미 재해로 촉발된 원전 위기 이후, 현 전역에 피난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방사능 수치가 여전히 높기 때문에 반환 곤란 지역으로 분류된 7개 자치 단체에 대해 그대로 유지됩니다.more news

정부 관리들은 여전히 ​​새로운 옵션을 가장 잘 진행하는 방법을 고민하고 있습니다.

대피 명령을 해제하려면 특정 조건이 따릅니다. 예를 들어, 해당 지역은 주거 목적으로 사용되지 않으며 시 정부는 먼저 오염 제거가 필요하지 않다고 결정해야 합니다.

중앙 정부는 주민들이 집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하기 전에 지역의 오염 제거에 대한 책임을 지기로 약속했습니다.

이 새로운 제안은 대피 명령 해제 절차에 대한 첫 번째 예외가 될 것입니다.

방사능

소식통에 따르면 원자력 산업을 총괄하는 경제산업성 관계자는 환경부, 부흥청과 함께 제염이 완료되지 않은 지역에 대한 대피 명령 해제를 허용하기로 합의했다고 소식통은 전했다.

원자력 규제 당국은 아직 방사성 물질이 제거되지 않은 지역의 명령을 해제하기 위한 안전 권장 사항을 발행하는 임무를 맡게 됩니다. 원전사고 여파를 담당하는 정부본부는 이르면 올 여름 이 변경안을 승인할 예정이다.

연간 공기 중 방사능 수치가 20밀리시버트 이상인 지역에 대피 명령이 내려졌습니다.

현재 명령을 해제하기 전에 충족해야 하는 세 가지 주요 조건이 있습니다. 연간 공기 중 방사선 수준은 20밀리시버트 미만이어야 합니다. 물 공급과 같은 사회 기반 시설의 복원과 오염 제거가 합리적인 수준으로 진행되어야 합니다. 그리고 지방자치단체와의 충분한 논의가 선행되어야 한다.

개정판은 이러한 조건을 그대로 두고 주문을 해제하는 프로세스의 속도를 높일 수 있는 새로운 옵션을 도입할 것입니다.

방사성 물질의 자연 감소로 인해 방사선 수준이 20밀리시버트 미만으로 떨어지는 지역에 대해 여전히 논의 중인 새로운 조건이 수립될 것입니다.

아직 오염이 완전히 제거되지 않은 장소에서 향후 해당 지역에 거주자나 근로자가 살지 않을 경우와 지방 자치 단체에서 해제를 요청하는 경우 대피 명령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고려 중인 또 다른 조건은 지자체가 공원이나 물류 창고를 짓는 것과 같이 해당 지역을 사용할 계획이 있는지 여부입니다.

새로운 제안에 따라 시 정부는 대피 명령이 해제되기 전에 완전한 오염 제거가 필요한지 여부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