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화이트는 부상에서 회복한 후 선발 XI에 복귀했습니다.

벤 화이트는 부상 회복하다

벤 화이트는 부상

프리미어리그 4위 안에 들겠다는 아스날의 희망은 세인트 제임스 파크에서 뉴캐슬에게 완패를 당하면서 큰 타격을 입었다.

Mikel Arteta의 팀은 Tottenham을 넘어 4위로 올라가고 시즌의 마지막 주말을 향하는 챔피언스 리그 진출권을 확보하기 위해 그들을 운전석에 앉히기 위해 승리가 필요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12월 27일 이후 첫 선발 등판을 하고 있던 칼럼 윌슨의 압박을 받아 벤 화이트가 자신의 골망으로 공을 돌렸을 때
전반 내내 2위였으며 후반 초반에 뒤쳐졌습니다.

올해 초 뉴캐슬에 입단한 후 컬트 영웅이 된 브루노 기마라에스는 아스날이 골을 터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골망을 뚫고
인상적인 승리를 마무리했다.

Arsenal은 Martin Dubravka가 후반부에 25야드의 Mohamed Elnenny의 슛을 한 번만 테스트한 것과 함께 거의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뉴캐슬은 윌슨이 골을 조금 더 멀리 떨어뜨리는 놀라운 장거리 노력으로 부상에서 꿈의 복귀를 달성하는 데 근접했다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을 것입니다.

벤

첼시가 4위 안에 드는 것도 확인시켜준

결과는 아스날이 일요일(16:00 BST) 시즌 마지막 경기에서 에버튼을 이겨야 하고 토트넘이 강등된 노리치에서 지기를 희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한편, 뉴캐슬은 번리로의 여행으로 미래에 대한 격려를 제공하는 시즌을 마무리합니다.

아스날은 나타나야 했지만 실패했다
특히 지난 목요일 열린 북런던 더비에서 치열한 라이벌인 토트넘에게 완패한 뒤 팬들에게 4강 진출 희망을 주기 위해서는 아스날이 큰 활약이 필요했다.

불행히도, Arteta의 편은 그들이 Newcastle에 의해 압도되면서 가장 중요할 때 시들었습니다.

Gunners는 반복적으로 공을 넘겨주고 자신의 기회를 만들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동안 Newcastle의 연속적인 공격을 물리쳐야 했기 때문에 전반전 내내 형편없었습니다.

그들은 그럭저럭 하프 타임 수준에 도달했지만 경고 신호를 무시하고 시간 표시 직전에 뒤쳐졌습니다.

윌슨은 1군으로 복귀할 때 녹슬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었기 때문에 내내 위협적이었습니다. 화이트가 뉴캐슬의 포워드가 슛을 날리는 것을 막기 위해 공을 자신의 네트에 넣었을 때 그가 오프너에 관여한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Arteta는 Spurs를 상대로 한 경기 – 그의 팀이 페널티킥을 실점하고 수비수 Rob Holding이 퇴장당한 경기 -에 대한 불만을
숨길 수 없었지만 단순히 더 많은 배고픔과 품질.

올해 초 뉴캐슬에 입단한 후 컬트 영웅이 된 브루노 기마라에스는 아스날이 골을 터뜨리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가운데 골망을
뚫고 인상적인 승리를 마무리했다.

Arsenal은 Martin Dubravka가 후반부에 25야드의 Mohamed Elnenny의 슛을 한 번만 테스트한 것과 함께 거의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사실, 뉴캐슬은 윌슨이 골을 조금 더 멀리 떨어뜨리는 놀라운 장거리 노력으로 부상에서 꿈의 복귀를 달성하는 데 근접했다면
더 많은 승리를 거둘 수 있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