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고서에 따르면 2021-22 학년도

보고서에 따르면 2021-22 학년도 동안 1,600권 이상의 책이 금지되었습니다.

지난 학년도 동안 5,000개 이상의 학교에서 1,600개 이상의 책이 금지되었으며,

새로운 보고서에 따르면 대부분의 금지 조치는 LGBTQ 커뮤니티 또는 인종 및 인종 차별과 관련된 제목을 대상으로 합니다.

오피사이트 추천 문학에서의 표현의 자유를 옹호하는 비영리 단체인 PEN America가 월요일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2021-22 학년도 동안 특정 도서를 금지하려는 광범위한 노력을 보여주는 금지 도서 주간의 시작.

보고서에 따르면

개별 도서가 금지된 사례는 2,532건으로 1,648건의 도서에 영향을 미쳤습니다. 이는 동일한 도서가 다른 지역 및 주에서 여러 번 표적이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보고서에 따르면 5,049개 학교에서 책이 금지되었으며 32개 주에서 거의 400만 명의 학생이 등록했습니다.

PEN America에서 그룹에 대한 보고서를 포함하여 문서화된 금지 사례를 고수했기 때문에

학부모와 교직원, 그리고 책 금지에 관한 뉴스 보도에 따르면, 보고서는 그 데이터가 금지의 실제 횟수를 가장 적게 계산한다고 말합니다.

PEN America의 CEO인 Suzanne Nossel은 최근 책을 금지하려는 노력이 주로 주도해온 새로운 현상이라고 말했습니다.

부모가 자녀가 배우는 것을 충분히 통제하지 못한다고 믿는 소수의 보수 옹호 단체에 의해.

Nossel은 월요일 PEN America에서 주최한 기자 회견에서 “부모는 자녀 교육에 대해 말할 자격이 있고 말할 자격이 있다는 데 동의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절대적으로 필수적입니다. 그러나 근본적으로 이것은 부모가 교사와 사서를 위협하는 조직적인 캠페인에 동원될 때의 문제가 아닙니다.

특정 책을 읽거나 검토하기도 전에 선반에서 꺼내도록 지시합니다. 합리적인 수준을 넘어선,

학교와 주고받을 수 있는 부모의 정당한 권리 – 이는 학부모-교사 회의 및 PTA에서 명시되어 있습니다.”

미국 도서관 협회(ALA)가 금요일 발표한 예비 데이터에 따르면more news

학교, 대학 및 공공 도서관의 도서관 자원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려는 시도가 2021년의 기록 수를 초과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1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ALA는 도서관 자원을 금지하거나 제한하려는 681건의 시도를 문서화했으며 1,651개의 도서관 도서를 표적으로 삼았습니다. 이는 1,597권의 책을 표적으로 한 작년 전체의 729건과 비교됩니다.

PEN America 보고서에 따르면 거의 모든 도서 금지(96%)가 다음을 따르는 학교나 학군 없이 제정되었습니다.

ALA와 검열에 반대하는 전국 연합(National Coalition Against Censorship)이 요약한 도서 문제에 대한 모범 사례 지침.

책 금지의 물결이 일어나기 전에 부모는 때때로 자녀의 학교나 교사에게 다음 문제에 대해 우려를 제기했습니다.

PEN America의 표현의 자유 및 교육 프로그램 책임자인 조나단 프리드먼(Jonathan Friedman)은 아이들이 집으로 가져온 책을 말합니다.

그러나 현재 보수 단체와 부모들은 LGBTQ 콘텐츠가 포함된 책을 찾기 위해 인터넷 검색을 하고 있으며 보수 단체는 해당 책을 부적절한 도서 목록에 추가한다고 프리드먼은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