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스 존슨을 영국 총리로 승계하기 위해 싸우는

보리스 존슨을 영국 총리로 승계하기 위해 싸우는

보리스 존슨을 영국

먹튀검증사이트 그러나 보수당의 지도자이자 영국 총리가 되는 보리스 존슨의 뒤를 이을 경쟁자 중 한 명인 페니 모르던트(Penny Mordaunt)의 경우가 그렇습니다.

Mordaunt는 영국에서 가명이 아닐 수도 있지만 그녀는 최근 몇 년 동안 여러 장관직에 임명된 후 유명해졌습니다. 여기에는 지방 정부 장관, 군대 장관, 그녀의 마음에 가까운 명분이 포함됩니다. 그녀의 아버지는 낙하산 연대에 있었고 그녀는 자신이 해군 예비역이었습니다. 그리고 국방 장관이기도 합니다.

그녀는 또한 여성 및 평등부 장관이자 보리스 존슨 정부에서 국제 무역 정책을 담당했습니다.

정치에 입문하기 전에 Mordaunt는 Reading University에서 철학 학위를 취득하면서 다양한 직업을 가졌습니다. Magic Circle의 회장인 Will Ayling의 마술사 조수로, 당시에는 커뮤니케이션 부문에서뿐만 아니라 혁명 이후 루마니아의 병원과 고아원에서 자원 봉사.

그녀의 선거구 웹사이트에 있는 그녀의 전기에 따르면 그녀가 고향인 포츠머스에서 보수당 하원의원(의원)으로 선출되기 전의 모든 것.

그녀의 보스 존슨이 몇 주 전 재임 중 일련의 스캔들과 논쟁 끝에 사임하면서 Mordaunt는 정치적 주류에 진입할 기회를 보았고 존슨을 대체할 보수당의 지도자가 될 수 있는 마지막 3명의 후보에 올랐습니다. 나라의 지도자.

보리스 존슨을 영국

국보리스 지난 주에 보수당 의원들은 잠재적 지도력 후보의 수를 줄이기 위해 일련의 투표를 진행했습니다.

영국 런던 – 7월 13일: 보수당 지도부 후보인 Penny Mordaunt가 2022년 7월 13일 영국 런던에서 차기 총리에 도전하기 위한

기자회견에서 언론과 지지자들에게 연설하고 있습니다. Portsmouth North의 보수당 하원의원인 Mordaunt는 이제 7월 12일

마감일까지 필요한 20명 지명을 달성하고 오늘 저녁 첫 번째 투표를 진행한 8명의 경쟁자 중 한 명입니다. 그녀는 정치 블로그 ConservativeHome에서 실시한 여론 조사에서 가장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사진 제공: 르
일요일 밤의 TV 토론에서 평범한 성과를 보인 것으로 보이는 정치인과 함께 Mordaunt의 리더십 경쟁은 순조롭지 않았습니다.
레온 닐 | 게티 이미지 뉴스 | 게티 이미지
최종 2명의 후보는 목요일까지 알려지고 보수당 의원(약 20만 명)이 가장 좋아하는 후보에 투표할 것입니다.

Mordaunt는 화요일 하원의원들의 또 다른 투표를 거쳐 최종 3위에 올랐습니다. 네 번째 투표에서 모르던트는 92표를

얻어 118표를 얻은 리시 수낙 전 재무장관(우승 후보 중 한 명)에 이어 2위에 올랐고, 리즈 트러스 외무장관은

86표를 얻어 모르던트를 지지했다.

케미 바데녹 전 지방정부 장관, 이후 여성 및 평등 담당 장관은 59표를 얻은 후 쫓겨났습니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