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캘리포니아 패스트 푸드 노동자

새로운 캘리포니아 패스트 푸드 노동자 법을 중단하기 위해 레스토랑 이동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AP) — 식당 주인들은 수요일에

패스트푸드 직원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전국 주도의 새로운 캘리포니아 법률을 최소한 일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이사했습니다.

새로운 캘리포니아

소유자는 주의 유권자가 궁극적으로 법의 운명을 결정하기를 원합니다.

스스로를 Protect Neighborhood Restaurant이라고 부르는 연합은 주 법무장관에게 국민투표 요청을 제출했습니다. 이는 반대자들이 서명을

모으기 시작하기 전의 첫 단계입니다. 그들이 충분히 얻는다면, Gavin Newsom 주지사가 월요일 노동절에 서명한 법안은 유권자 과반수의 지지를 받지 않는 한 효력을 발휘하지 못할 것입니다.

이 법안이 유효한 경우, 이 법은 근로자 대표와 고용주 대표로 구성된 10인 패스트푸드 위원회를 구성하고 2명의 주 공무원과 함께

캘리포니아에서 임금, 시간 및 근로 조건에 대한 최소 기준을 설정할 권한을 부여할 것입니다. .

이 법은 소비자 비용을 증가시킬 것이며 필요하지 않으며 다양한 유형의 식당에 대해 다른 규정으로 “분열된 경제”를 만들 것이라고 연합은

반대했습니다. 연합은 국제 프랜차이즈 협회(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와 전국 레스토랑 협회(National Restaurant Association)가

공동 의장을 맡고 있지만 주최측은 소기업 소유자, 레스토랑 경영자, 프랜차이즈, 직원, 소비자 및 지역 사회 기반 조직이 포함된다고 말했습니다.

이 단체는 “백룸 정치의 결과로 뉴섬 주지사는 법에 위배되는 법률에 서명하고 캘리포니아의 모든 퀵서비스 중소기업과 지역 프랜차이즈를 나쁜 고용주로 비방했다”고 말했다.

새로운 캘리포니아

안전사이트 추천 민주당원인 뉴섬은 자신의 재무부의 조언에 반대하여 법안에 서명했다고 전했다.

Newsom의 사무실은 논평에 대한 반복적인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법안의 작성자인 Chris Holden 민주당 의원은 “업계가 모든 이해 관계자들 사이에서 식탁에 앉을 수 있는 방법을 찾고 있다는 사실이 안타깝습니다.

노동자들이 수십억 개의 패스트푸드 산업을 가능하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직원과 고용주를 동등하게 대표하는 것은 포용적인 방식으로 지속 가능하고 장기적인 성장을 위한 방법입니다.”

캘리포니아 서비스 직원 국제 연합(ServiceEmployees International Union)의 데이비드 후에르타(David Huerta) 회장은 레스토랑 체인들이 “요리사와 계산원의 역사적 승리를 전복시키려고 시도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흑인과 라틴계 요리사, 계산원의 목소리를 억누르기 위해 돈을 쏟아붓기보다 패스트푸드 기업이 앉아서 그들의 말을 들어야 한다”고 말했다.

반대자들은 자신이 이번 11월 투표를 위한 것인지 아니면 2024년 선거를 위한 것인지에 대해 즉시 말하지 않을 것입니다.

법률을 전복시키려는 국민투표의 규칙은 법률을 제정하려는 투표 발의안의 규칙과 다릅니다. 그들은 빠르면 선거를 한 달 앞두고 신속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는 131일 전에 자격을 갖추어야 하는 이니셔티브와 비교됩니다.

그러나 이번 11월 투표에 참가하려면 반대파는 몇 주 내에 60만 명 이상의 서명을 모아야 하며, 이는 2018년 선거에서 모든 주지사 후보에 대한

투표의 5%입니다. 따라서 반대자들이 서명을 모으기 위해 할당된 90일 전체를 사용한다면 2024년 11월 유권자들보다 먼저 국민투표가 진행될 가능성이 훨씬 더 높아집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