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감자 2명을 임신시킨 뉴저지 성전환 수감자 남성

수감자 2명을 임신시킨 뉴저지 성전환 수감자 남성 수용소로 이송

트랜스젠더 수감자가 두 명의 여성 수감자를 임신시킨 후 뉴저지 유일의 여성 교도소에서 출소했습니다.

수감자 2명을

서울op사이트 뉴저지 교정부 대변인인 댄 스페라자(Dan Sperrazza)에 따르면 27세의 데미 마이너(Demi Minor)는 18세에서 30세 사이의

청소년을 수용하는 교도소인 가든 스테이트 청소년 교정 시설의 취약한 주택으로 옮겨졌습니다.More news

스페라자는 청소년 시설의 취약한 주거 시설에 세 명의 트랜스 여성이 수용되어 있지만, 교도소의 일반 인구는 남성만 수용하고 있음을 확인했습니다.

미성년자가 여성을 위한 에드나 마한 교정 시설에서 퇴출된 것은 뉴저지 주에서 미국 시민 자유 연합(American Civil Liberties Union of New

Jersey)과 트랜스젠더 수감자를 출생 시 지정된 성별 대신 성 정체성에 따라 수용하기로 합의한 지 불과 1년 만에 나온 것입니다. NJ Advance Media에 따르면 이 시설에는 현재 27명의 트랜스젠더 수감자가 있습니다.

관련 비디오: 트랜스젠더 수감자의 소송이 뉴저지 교도소의 정책 변경을 가져온 방법

비디오를 사용할 수 없음
유감스럽게도 이 비디오는 귀하의 지역에서 볼 수 없습니다.
RS-100-202
Sperrazza는 “수감자의 주택과 관련된 결정은 성 정체성과 개인의 건강 및 안전을 고려해야 하는 합의의 범위 내에서 내려집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뉴저지 ACLU는 NBC 뉴스의 미성년자 교도소 이송에 대한 논평 요청에 응답하지 않았다.

수감자 2명을 임신시킨 뉴저지 성전환 수감자 남성

살인 혐의로 30년형을 선고받고 복역 중인 미성년자는 올해 초 합의된 성관계 후 동료 수감자들을 임신시켰다고 스페라자는 확인했다.

그는 수감자들 간의 합의된 성관계조차 주에서 금지한다고 덧붙였다.

작년에 에드나 마한(Edna Mahan)의 수감자 2명은 “성전환 수술 전 트랜스젠더 여성을 수용하는 국가 정책과 관행에 도전하는” 소송을 제기했으며, 이는 헌법상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종종 비디오와 편지를 게시하는 블로그 Justice 4 Demi에 게시된 Minor의 편지에서 그녀는 두 명의 여성과 섹스를 한 것에 대한

처벌로 Edna Mahan에서 자신을 제거했다고 설명했습니다.

마이너는 금요일 게시된 게시물에서 “트랜스젠더인 여성으로서 나는 내 앞에 놓여 있는 일이 정말로 두렵다. . “그들은 저를 늑대에게 던져 버렸고

저를 기대했지만 방금 포기했습니다. 나는이 사용 권한에 당황하고 역겨워하며 국장과 주지사 사무실에서 저를 돌려 보내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런 대접을 받을 자격이 없다.”

7월 5일에 게시된 별도의 게시물에서 블로그는 한 교도관들이 미성년자를 이송하는 동안 밴에서 미성년자를 구타했다고 주장했습니다.

교정부는 조사 결과 폭행 혐의가 근거가 없는 것으로 결론지었다고 밝혔다.

Sperrazza는 이메일에서 “국무부는 학대를 용납하지 않으며 수감자와 직원의 안전과 보안이 매우 중요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학대나 학대에 대한 모든 주장은 특별수사과(SID)에서 철저하고 신속하게 조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