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페인, 캄보디아에 어린이용 코로나

스페인, 캄보디아에 어린이용 코로나 백신 제공
스페인 정부가 캄보디아 어린이들을 위해 30만 도즈의 코로나19 백신을 기부했습니다.
백신은 크리스티나 아구사르가 훈센 총리에게 전달했고,

스페인

어제 평화의 궁전에서 주캄보디아 스페인 대사관 대리.

훈센 총리는 캄보디아의 코비드-19와의 싸움을 계속 지원해 준 스페인 국민과 정부, 그리고 다른 EU 회원국들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그는 “특히 어린이를 위한 백신 제공과 기술 지원을 통해 캄보디아의 사회경제적 회복에 도움을 주셔서 감사하다”고 말했다.

그는 캄보디아가 백신 접종을 통해 많은 목표를 달성했으며 질병 확산을 막기 위한 견고한 장벽을 구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고 말했습니다.

“심각한 질병과 인명 손실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한 사망자를 줄이는 데 도움이 됐다”고 말했다.

훈센 총리는 코로나19 사례가 국내에서 현저히 줄어들었지만 바이러스는 여전히 존재한다고 말했다.

스페인

“전 세계적으로 많은 변종이 있고 다른 유형의 바이러스가 여전히 확산되고 있으므로,

캄보디아와 다른 국가 간의 국제 협력과 지원이 그 어느 때보다 강화되고 개선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그는 공중 보건과 복지가 정부의 최우선 과제임을 재확인했습니다.

Agusar는 Covid 백신 지원은 구조 및 인도적 지원을 조정하기 위해 두 국가의 보건부와 유럽 연합의 시민 보호 메커니즘 간의 합의에 따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캄보디아 정부가 잘 알려진 코로나19 관리의 성공을 축하하고 싶습니다.

사설토토 스페인이 캄보디아 국민과 모든 국민을 보호하려는 정부의 노력을 지원하는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캄보디아 시민이 아닌 사람들도 가능한 한 최대한.”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수요일 유엔아동기금은 성명에서 몰누피라비르 826,560정,

유니세프는 코로나19 치료에 사용된 항바이러스제가 프놈펜 국제공항으로 배달됐다.

“찾는 약은 Covid-19와의 싸움을 계속하는 캄보디아 정부를 더욱 지원할 것입니다.”

이 공급은 캄보디아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20,664명을 치료하기에 충분하다고 성명은 밝혔다.more news

또 몰누피라비르가 코로나19 환자, 특히 노인과 기저질환이 있는 취약계층에서 심각한 감염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

이 약은 캄보디아의 지정된 의료 시설을 통해 적격 환자에게 제공될 것이며 캄보디아 정부가 인구에

대한 전염병의 확산과 영향을 줄이기 위한 성공적인 노력을 계속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이 공급은 캄보디아에서 바이러스에 감염된 20,664명을 치료하기에 충분하다고 성명은 밝혔다.

또 몰누피라비르가 코로나19 환자, 특히 노인과 기저질환이 있는 취약계층에서 심각한 감염 위험을 줄이는 것으로 나타났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