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서 러시아군 공습으로 15명 사망

우크라이나서 러시아군 공습으로 15명 사망, 20명 갇힌 것으로 추정

우크라이나서

파워볼사이트 추천 러시아의 로켓 공격이 우크라이나 동부의 아파트 건물을 강타하여 최소 15명이 사망한 후 수십 명의 우크라이나

긴급 구조대원들이 일요일 잔해에서 사람들을 구조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20명 이상이 아직 갇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토요일 늦은 파업은 인근 공장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주로 거주하는 Chasiv Yar 마을의 주거 지역에 있는 3개의 건물을 파괴했습니다.

일요일 저녁에 구조대는 벽돌과 콘크리트를 충분히 제거하여 거의 24시간 동안 갇혀 있던 남성을 구출할 수 있었습니다.

구조대원들은 그를 들것에 눕히고 곧바로 병원으로 옮겨졌다.

우크라이나 긴급구조대는 이번 구조로 잔해에서 파낸 6명의 사람들이 구조됐다고 밝혔습니다.

이른 아침, 그들은 폐허 아래에 아직 살아 갇힌 세 명의 다른 사람들과 접촉했습니다.

Chasiv Yar가 포함된 도네츠크 지역의 Pavlo Kyrylenko 주지사는 9세 어린이를 포함하여 약 24명이 여전히 갇힌 것으로 추정된다고 말했습니다.

크레인과 굴착기는 구조대와 함께 파업의 충격으로 벽이 완전히 깎인 한 건물의 폐허를 치우기 위해 일했습니다.

가까운 최전선의 포병 소리가 불과 몇 마일 떨어진 곳에서 울려 퍼졌고 일부 작업자는 움찔하고 다른 작업자는 엄호를 위해 달려갔습니다.

우크라이나서

이름만 밝힌 발레리는 무너진 건물에 살고 있는 여동생과 9살 조카가 토요일 밤부터 전화를 받지 않는다는 소식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다.

“이제 나는 기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는 폐허 앞에 서서 기도를 시작하면서 두 손을 꼭 맞잡으며 말했습니다. ‘좋은 기대는 없지만 그런 생각은 피하고 있다’고 말했다.

Kyrylenko는 약 12,000명의 마을이 트럭 탑재 시스템에서 발사된 Uragan 로켓의 공격을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hasiv Yar는 서쪽으로 진격하는 러시아군의 주요 표적이 되는 도시인 Kramatorsk에서 남동쪽으로 20km(12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러나 일요일 늦게 도네츠크 지역의 응급 서비스 차장인 Viacheslav Boitsov는 AP 통신에 4개의 포탄이 이웃을 명중했으며 이는 이스칸데르 미사일일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민들은 최소 3번의 폭발음이 들렸고 폭발로 많은 사람들이 중상을 입었다고 말했다.

한 무리의 이웃 사람들은 일요일에 안뜰에 앉아서 누가 부상당하고 누가 아직 행방불명인지 조용히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이름만 밝힌 45세의 옥사나는 ‘폭발이 일어나 창문이 모두 날아가버리고 나는 바닥에 쓰러졌다’고 말했다.

미사일이 맞았을 때 그녀는 3층 아파트에 있었습니다.

그녀는 눈물을 참느라 애쓰며 ”주방 벽과 발코니가 완전히 사라졌어요’라고 덧붙였다. ”내가 살아있다는 것을 알리기 위해 아이들에게 전화를 걸었다.”

은퇴한 59세의 Irina Shulimova는 그 테러를 회상했습니다. ”우리는 들어오는 소리를 듣지 못했고 충격을 느꼈습니다.

나는 개들과 함께 복도에 숨으려고 뛰었다. 내가 아는 모든 사람들이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아보기 위해 전화를 걸기 시작했습니다. 나는 나뭇잎처럼 떨고 있었다’고 그녀는 말했다.

정문과 발코니가 폭발로 산산조각 났고 뒤틀린 금속과 벽돌 더미가 바닥에 깔려 있었습니다. 부서진 창틀에는 부서진 여름 체리가 번져 있었습니다.

올렉산드르(Oleksandr)라는 30세 기술 노동자는 폭발로 부상당한 사람들 중에는 어머니도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목에 걸려 있는 십자가를 만지며 “하나님 감사합니다. 다치지 않았습니다. 기적이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비록 그가 그의 어머니와 공유하는 집은 지금 산산조각이 났지만 그는 그 동네를 떠날 계획이 없다고 말했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