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스콘신 부자 듀오, 미국의 군사 영웅들에게 감사

위스콘신 부자 듀오, ‘진심으로’ 미국의 군사 영웅들에게 감사하다

위스콘신 부자

카지노 대여 위스콘신 주 메탈 아트, 군 감사 달 동안 군인들에게 감사 위스콘신 부자
위스콘신에 기반을 둔 쉐인 헨더슨과 그의 아들, 저스틴 헨더슨은 그들의 작품을 통해
애국심을 공유합니다 – 미국의 군인들과 참전용사들에게 돌려주는 것에 특별한 안목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스콘신 메탈아트의 설립자인 위스콘신 부자 듀오 쉐인 헨더슨과 저스티스 헨더슨은
우리나라를 위해 최고의 기준을 유지한 미국 군인들에게 특별한 환호를 보냈다.

“감사합니다”라고 Shane Henderson은 폭스 뉴스 디지털 인터뷰에서 분명하게 말했다.

자리 표시자
“여러분이 한 일 때문에 이렇게 된 겁니다.”

네브라스카 틴, 미국 전역 5개 사관학교 합격

“미국은 지구상에서 가장 좋은 나라입니다,”라고 그는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당신들은 그것을 지키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에게 감사한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 부자 설립자 셰인과 저스티스 헨더슨은 위스콘신 주 매니토웍에 있는 그들의 가게 안에 서 있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
그것은 “더러운 작은 비밀”을 숨기기 위해 지문 보안 장치가 장착된 말하기 쉬운 금고뿐만 아니라 금속기와 강철 미국 국기를 포함한다.

부자 사업은 2013년에 입소문이 난 인스타그램 페이지로 처음 시작되었고, 그 이후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스콘신 부자

자리 표시자
“우리는 전쟁 친구 같아요,”라고 셰인 헨더슨은 그의 아들에 대해 말했다. “대박이다.”

이제, 그들의 기술에 대한 높은 수요는 그 두 사람을 매일 아메리칸 드림을 쫓는 파트너로 바꾸어 놓았다.

“우리는 전쟁 친구 같아요,”라고 Shane Henderson은 말했다. “대박이다.”

“그래, 모든 부자간의 꿈과 같아.”라고 저스티스 헨더슨이 말했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는 미국의 냉연강, 연마, 광택, 자외선 색상과 파우더 코팅으로 만들어진
조절 가능한 베이스로 새로운 데스크탑과 테이블 상판 깃발을 선보입니다. 위스콘신주 매니토웍에서
100% 수제입니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는 미국의 냉연강, 연마, 광택, 자외선 색상과 파우더 코팅으로 만들어진 조절 가능한 베이스로 새로운 데스크탑과 테이블 상판 깃발을 선보입니다. 위스콘신주 매니토웍에서 100% 수제입니다.
은퇴한 기계 판매 직원인 셰인 헨더슨은 그의 아들이 어렸을 때부터 아버지의 일에 항상 관심을 가져왔던 방법을 설명했습니다.

“우리는 함께 최초의 금속 예술 작품을 만들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는 Flags for Fortitude 캠페인을 통해 거의 30만 달러 상당의 예술품을 기부했다.

“저는 그가 10살이었을 때 금속으로 잘라낸 나무를 핑거 페인트로 칠하는 사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 그는 5피트짜리 깃발을 용접해서 기부하고 있습니다.”

위스콘신 주의 메탈 아트는 군인들부터 건널목 경비대에 이르기까지 미국의 영웅들을 기리는 Flags for Fortitude 캠페인을 통해 거의 30만 달러 상당의 예술품을 기부했다.

다음 분.
이미지 1/4
제2차 세계 대전 참전용사 토니 페트라우스키는 위스콘신주 셰보이건에서 아내 루스와 13명의 자녀를 갖기 위해 전쟁에서 돌아왔다. 그는 손녀 태미에 의해 지명되었고, 포티튜드를 위한 깃발 기부금을 받았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웹사이트인 flagsforfortitude.com에 있는 후보자들에게 개인화된 깃발을 무료로 기부합니다,”라고 Shane Henderson은 말했다.

“누구나 그곳에 가서 영웅을 지명할 수 있습니다. 경찰관, 의사, 건널목 경비원, 지역사회에서 변화를 일으키는 누구라도 말이죠… 꽤 멋집니다. 꽤 감정적이네요.”

미국 군대를 위한 부자 듀오 ‘국기 게양’

“군인이나 퇴역군인이라면… 그들은 이 지역의 왕들이기 때문에, 우리는 그들을 잘 대해줍니다.”

헨더슨 부부는 그들의 일에 대한 긍정적인 반응과 사업에서 싹튼 “큰 애국자 가족”에 의해 계속 추진되고 있다.

정보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