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 상승과 인플레이션

유가 상승과 인플레이션 공포로 아시아 시장 하락

목요일 아시아 시장은 유가 랠리가 인플레이션에 대한 두려움을 고조시키면서 하락했습니다. 고위 관리들은 우크라이나 전쟁이 계속해서 유가를 끌어올리고 세계 경제에 추가적인 압박을 가함에 따라 더 큰 고통이 올 것이라고 경고했습니다.

유가 상승과 인플레이션

미국의 원유 및 휘발유 비축량이 감소한 것으로 데이터에 나타난 후 월스트리트의 구매자들은 다시 후퇴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우울함을 더한 것은 OECD의 글로벌 성장 전망의 급격한 하향 수정과 인플레이션 전망의 두 배였습니다.

우울한 분위기는 베이징의 기술 단속이 거의 끝날 것이라는 지속적인 낙관론으로 인해 약간 상쇄되었습니다.

두 주요 원유 계약은 지난주 미국의 가장 큰 저장고의 매장량이 크게 감소한 것으로 나타난 후 수요일에 2%

이상 상승하여 3개월 최고치를 기록했습니다.

한편, 백악관 대변인 Karine Jean-Pierre는 관계자들이 금요일 소비자 물가 지수가 “상승”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논평은 연준이 40년 최고치에서 인플레이션을 낮추기 위해 올해 최소 3번의 회의를 위해 매파적인 길을 고수하고

금리를 0.5포인트 인상할 것이파워볼사이트 추천 라는 기대를 높였습니다.

분석가들은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인플레이션의 주요 동인인 원유가 통제될 때까지 투자자들이 유예를 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SPI Asset Management의 Stephen Innes는 “인플레이션 기대치에 대한 암시를 고려할 때, 원유 가격 하락은 장기간의 위험 상승에 결정적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금리를 앞세우려는 중앙은행의 우애에 대해, 현재 플레이북의 2장에서는 공격적인 긴축 정책이 주택,

소비자 신뢰 및 소비의 실질적인 하락을 초래하여 결국 각 경제를 침체에 빠지게 하고 주식을 폭락시킬 위험이 있다고 읽습니다.

유가 상승과 인플레이션

“따라서 덜 매파적인 연준을 촉발하고 경기 침체 가능성을 낮추는 인플레이션이 정점에 도달할 때까지 전

세계 주식 선택자들에게 우울한 여름이 될 수 있습니다.”

파워볼 추천 그는 수하일 알 마즈루에이 아랍에미리트(UAE) 에너지 장관이 동의한 감정에 중국이 수개월간의 봉쇄에서 벗어나면서 당분간 가격이 더 오를 것으로 예상한다고 덧붙였다.

그는 수요일 컨퍼런스에서 “우리가 가진 소비의 속도로 보면 중국이 아직 돌아오지 않았기 때문에 정점에 거의 도달하지 못했다”고 말했다. “중국은 더 많은 소비와 함께 올 것입니다.”

물가 및 금리 인상에 대한 불안으로 인해 유럽 시장과 함께 월스트리트의 세 가지 주요 지수가 모두 하락했으며,

목요일 유럽 중앙 은행의 정책 회의에 초점을 맞췄습니다.

ECB는 대규모 채권 매입 프로그램을 종료하고 금리 인상이 진행 중이라는 신호를 보낼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시아 트레이더들은 목요일에 그 뒤를 이었습니다.more news

기술 회사들이 중국의 탄압이 거의 끝났다는 희망의 혜택을 계속 받았음에도 홍콩은 하락했고 상하이, 시드니,

서울, 싱가포르, 타이페이, 마닐라, 웰링턴도 적자에 있었습니다.

그러나 도쿄는 매파적인 미국과 일본의 통화 정책 확대로 엔화가 20년 저점에 머물면서 소폭 상승했습니다. 이는 금리 인상 기미가 보이지 않습니다.

투자자들은 경제협력개발기구(OECD)의 보고서에서 우크라이나 전쟁으로 인해 2022년 성장률 전망을 12월의 4.5%에서 3%로 하향 조정했다고 발표했다.

또한 인플레이션 추정치를 34년 만에 최고인 8.5%로 두 배로 늘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