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미국 대표단 대만 방문에 새로운 훈련 발표

중국, 미국 대표단 대만 방문에 새로운 훈련 발표

중국 미국

토토사이트 타이페이, 대만 (AP) — 월요일에 자치 섬의 대통령이 새로운 미국 의회 대표단을 만나 대만 주변에서 추가 군사 훈련을 발표했다. 낸시 펠로시(Nancy Pelosi)는 중국을 화나게 했다.

Pelosi는 25년 만에 대만을 방문한 미국 정부의 최고위급 인사였으며, 그녀의 여행은 거의 2주 동안 대만을 자기 소유라고 주장하는 중국의 위협적인 군사 훈련을 촉발했습니다.

이 훈련에서 베이징은 섬과 대만 해협에 미사일을 발사하고 1949년 내전으로 분열된 양측 사이의 완충 장치였던 수로 중앙선을 넘어 전투기와 해군 함정을 보냈습니다.

중국은 미국이 무기 판매와 미국 정치인과 섬 정부의 개입을 통해 섬의 독립을 장려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워싱턴은 독립을 지지하지 않으며 섬과 공식적인

외교 관계가 없으며 양측이 분쟁을 평화적으로 해결해야 한다고 주장하지만, 섬이 어떤 공격에서도 스스로를 방어할 수 있도록 법적으로 의무가 있습니다.

미국과 대만 관리들은 중국이 펠로시 의장의 방문을 협박 행위의 구실로 이용하고 있다고 비난했으며,

중국, 미국 대표단

최근 미국 고위 관리는 미국이 앞으로 며칠, 몇 주 안에 대만과의 관계를 계속 심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여행은 일요일에 미리 예고 없이 시작되었으며 중국에서 더 많은 분노를 불러일으켰습니다. 대표단은 월요일 늦게 떠날 예정이었다.

왕원빈 중국 외교부 대변인은 이날 브리핑에서 “중국은 국가 주권과 영토 보전을 위해 단호하고 강력한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했다.

“몇몇 미국 정치인들이 대만 독립의 분리주의 세력과 결탁해 깊이도 없고 실패할 수밖에 없는 하나의 중국 원칙에 도전하려 하고 있다.”

앞서 국방부는 “미국과 대만의 담합과 도발에 대한 단호한 대응과 엄숙한 억제력”을 강조했다.more news

교육부는 이전 라운드와 달리 어디서, 언제 실시할 것인지에 대한 세부 정보가 없기 때문에 새로운 훈련이 이미 시작되었는지 여부는 명확하지 않습니다.

매사추세츠주 민주당 상원의원 에드 마키(Ed Markey)가 이끄는 미 의원들이 차이잉원(Tsai Ing-wen) 총통, 조셉 우(Joseph Wu) 외교부 장관,

의원들을 만났다고 대만 미국 인스티튜트(American Institute in Taiwan)가 대만에 있는 사실상의 대사관이라고 전했다.

회담에서 차이 총통은 자신의 행정부가 대만 해협의 안정을 보장하고 현상 유지를 위해 동맹국들과 협력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차이 총통은 “올해 초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권위주의 국가들이 세계 질서에 위협이 되고 있음을 보여줬다”고 말했다.

마키는 “불필요한 갈등을 방지하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도덕적 의무가 있으며, 대만은 어려운 시기에 놀라운 자제력과 재량을 보여줬다”고 응답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