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녀임을 증명하기 위해 증명서가 필요한 이란 여성

처녀임을 증명하기 위해 증명서가 필요한 이란 여성

이란에서는 많은 소녀와 그 가족에게 결혼 전 순결이 중요합니다. 때때로 남성들은 세계보건기구(WHO)가 인권에 반하는 것으로

간주하는 처녀성 증명서를 요구합니다. 그러나 지난 해에는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이에 반대하는 캠페인을 벌였습니다.

“당신은 처녀가 아니기 때문에 당신과 결혼하도록 나를 속였습니다. 진실을 알면 아무도 당신과 결혼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것은 Maryam의 남편이 처음 섹스를 한 후 그녀에게 한 말입니다.

그녀는 피가 나지는 않았지만 이전에 성교를 한 적이 없다고 그를 안심시키려고 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녀를 믿지 않고

처녀임을 증명하기

먹튀검증커뮤니티 그녀에게 처녀성 증명서를 요구했습니다.

이것은 이란에서 드문 일이 아닙니다. 약혼한 후 많은 여성들이 의사에게 가서 성관계를 한 적이 없다는 것을 증명하는 검사를 받습니다.

그러나 WHO에 따르면 처녀성 검사는 과학적 가치가 없습니다.

Maryam의 증명서에는 처녀막 유형이 “탄력적”이라고 나와 있습니다. 이것은 그녀가 삽입 섹스 후에 피가 나지 않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그녀는 “내 자존심을 상하게 했다. 나는 잘못한 게 없는데 남편은 계속 나를 모욕했다”고 말했다.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약을 먹고

자살을 시도했습니다.”

처녀임을 증명하기

시간이 흘러 그녀는 병원으로 옮겨져 살아났습니다.

“그 암울했던 날들을 절대 잊지 못할 겁니다. 그 동안 20kg을 감량했습니다.” Maryam의 이야기는 이란에 있는 많은 여성들의 현실입니다.

결혼 전 처녀가 되는 것은 많은 소녀와 그 가족에게 여전히 중요합니다. 문화적 보수주의에 깊이 뿌리를 둔 가치입니다.

그러나 최근 들어 상황이 바뀌기 시작했습니다. 전국의 여성과 남성들은 처녀성 검사를 중단하기 위한 캠페인을 벌이고 있습니다.

지난 11월, 한 온라인 청원은 한 달 만에 거의 25,000명의 서명을 받았습니다. 이란에서 이렇게 많은 사람들이 처녀성 검사에

공개적으로 이의를 제기한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Neda는 “이것은 사생활 침해이며 굴욕적입니다.”라고 말합니다.

테헤란에서 17세 학생이었을 때 그녀는 남자친구에게 순결을 잃었습니다.

“저는 패닉에 빠졌습니다. 가족이 알면 어떻게 될지 겁이 났어요.” 그래서 Neda는 처녀막을 수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술적으로 이 절차는 불법이 아니지만 위험한 사회적 영향을 미치므로 어떤 병원에서도 이를 수행하는 데 동의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Neda는 비싼 가격에 비밀리에 수행할 개인 병원을 찾았습니다.

“저는 저축한 돈을 모두 썼습니다. 노트북, 휴대폰, 금 장신구를 팔았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일이 잘못되었을 경우 전적인 책임을 지기 위해 문서에 서명해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조산사가 절차를 진행했습니다. 약 40분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그러나 Neda는 회복하는 데 몇 주가 걸릴 것입니다.

“너무 아팠어요. 다리를 움직일 수 없었어요.”라고 그녀는 회상합니다.

그녀는 부모에게 모든 것을 숨겼습니다.

“너무 외로웠어요. 하지만 그들이 알게 될까봐 두려워서 고통을 견디는 데 도움이 된 것 같아요.”

결국 네다가 겪은 시련은 헛된 것이었다.

1년 후, 그녀는 자신과 결혼하고 싶은 사람을 만났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섹스를 할 때 그녀는 피를 흘리지 않았습니다.

절차가 실패했습니다.

“내 남자친구가 나를 속여 결혼시키려 한다고 비난했다. 그는 내가 거짓말쟁이라고 말했고 그는 나를 떠났다.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