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각 파티와

총각 파티와 함께 ​​비행기에 갇힌 여성, 다시는 ‘악몽’

총각 파티와

후방주의 독신 파티와 같은 비행기에 갇힌 Awoman은 그룹이 기내에서 춤을 추고 전자 담배를 피웠다고 주장하면서 다시는 항공사와 함께하지 않겠다고 맹세했습니다.

킴 맥거번은 이달 초 더블린에서 스페인 알리칸테로 향하는 라이언에어 비행기를 타고 영국에서 암탉 파티라고 불리는 다가오는 결혼식을 축하하는 여성들과 함께 있었다.

McGovern은 드라마가 있을지도 모른다고 의심했기 때문에 기내에서 극단의 익살스러운 모습을 촬영했습니다. 그녀는 “우연히 암탉 파티와 같은 비행기에 탔을 때. 이것은 긴 비행이 될 것”이라며 비행기에 탑승한 승객들을 포착했다.

총각 파티와

이번 주 초 그녀의 TikTok 페이지 @kimmcgovern_에 공유된 클립에는 “다시는 Ryanair를 타지 마십시오”라는 캡션이 있습니다.

화면 캡션이 계속되면서 이 클립은 계속해서 음악을 연주하며 통로에서 춤추는 여성들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 중 3명은 계속 전자담배를 피우는데 승무원은 불법이라고 네 번이나 말했습니다.

“저를 위한 스피커입니다. 우리는 안전벨트 표시가 켜진 상태에서 춤을 추는 것을 좋아합니다.”

여기에서 볼 수 있는 이 비디오는 McGovern이 “#ryanair #cheaptravel #cheapflights #hensparty #summer2022 #spain #secondhandembarrassment”라는 해시태그를 추가하면서 4백만 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했습니다.

영상이 퍼진 후 라이언에어는 사과문을 발표했다. 항공사 대변인은 뉴스위크에 “6월 2일 더블린에서 알리칸테로 가는 이 비행기에 탑승한 소수의 승객들이 잘못된 행동을 한 것에 대해 진심으로 유감을 표한다.

“우리 객실 승무원의 요청에 따라 그룹은 노래와 춤을 중단했습니다.”

McGovern은 댓글에서 “직원들에게 너무 무례합니다”라고 덧붙인 것처럼 수많은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독신의 행동을 비난했습니다.

Stephanie Koessel은 다음과 같이 썼습니다. “대담함.”

DivineMagpi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내가 불안할 것보다 더 나쁜 것은 생각할 수 없었습니다. 비행하는 동안, 나는 당신과 함께 합니다. [원문 그대로].”

Terena_saurusrex는 다음과 같이 생각했습니다. “사람들이 주변 사람들에게 어떻게 그렇게 무관심한지 결코 이해할 수 없습니다.”more news

Aerinn817은 다음과 같이 질문했습니다. “도대체 사람들은 비행기에서 그 행동을 용인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사람을 포기합니다.”

Matt는 농담을 했습니다. “파티는 착지할 때 발생합니다. 공중은 매우 무자비합니다.”

Gigabarto가 말했습니다: “그건 지옥입니다. 당신에게 정말 죄송합니다.”

Laura Claire가 화를 내며 말했습니다. “오, 정신이 나갔을 텐데!!! 헤드폰을 통해 그 소리를 들을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정신이 나갔을 것입니다.”

Tullu T는 “사람들이 어떻게 이런 식으로 행동하는 것을 부끄러워하지 않는지” 궁금해했습니다.

Josh.ua는 “말 그대로 최악의 악몽”이라고 인정했습니다.

Erin Reece-Murphy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습니다. “상상… 상상만 하세요… 실제로 그들이 즐겁게 노는 것이 행복합니다.”

그리고 TikToker Emma가 “나는 완전히 뛰어내릴 것입니다.”라고 말하자 McGovern은 “Omg girl 나도 원했다”고 대답했습니다.

Statista에서 제공한 아래 차트는 저가 항공사의 인기를 보여줍니다.Statista에서 더 많은 인포그래픽을 찾을 수 있습니다.
Ryanair 웹사이트에 따르면 더블린과 알리칸테 간의 비행 시간은 2시간 45분이며 금요일 직항편의 경우 비용은 편도 €327.90($351.40)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