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면조 치아: 가격 인하 현실

칠면조 치아: 가격 인하 현실
수백명의 영국 치과의사들이 심각한 합병증을 앓고 있는 환자들이 저렴한 가격의 왕관을 얻기 위해

해외로 여행을 떠난 후 치료했다고 BBC 다큐멘터리가 밝혔다. ITV의 Love Island와 해시태그 #Turkeyteeth를 통해 볼 수 있는 최신 화장품 모양은 일부 사람들에게 꿈의 미소를 주었지만 다른 사람들은 NHS에 조각을 가져오도록 요청했습니다.

칠면조 치아

토토사이트 추천 짧은 프레젠테이션 회색 선
Lisa Martyn은 48세의 나이에 의치를 생각하게 될 것이라고는 전혀 예상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침습적 치과

성형 수술을 위해 해외로 여행을 떠난 후 그녀는 다른 선택지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내 이빨이 없어졌어요. 너무 많이 깎였어요.”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치아가 죽을 수도 있고 농양이 생길 수 있다고 말한 적이 없습니다.”

작년에 Lisa는 26개의 베니어판을 만들기 위해 터키로 날아갔습니다. 대개 얇은 껍질로 덮인 치아 주위에 최소한으로

깎아낸 것으로, 아들의 결혼식에 완벽한 미소를 선사하기를 바랐습니다. more news

몇 달 후 그녀는 실제로 왕관을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기에는 치아 캡이 위에 붙기 전에 자연

치아의 60% – 70%가 송곳니 또는 그루터기로 정리됩니다. 환자는 이 모자의 모양, 재료 및 색상을 선택할 수 있으며 종종 밝고 흰색의 대칭적인 미소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치과 치료를 위해 터키와 같은 국가로 여행하는 추세는 “터키 치아”라고 불립니다.

TikTok 해시태그가 1억 3천만 회 이상의 조회수에 도달한 소셜 미디어와 여러 리얼리티 TV 인플루언서와 함께 인기가 있습니다.Turkey Teeth: Bargain Smiles or Big Mistake

BBC는 젊은 사람들이 새로운 미소를 얻기 위해 터키로 여행하는 TikTok 트렌드를 탐구합니다.

칠면조 치아

BBC iPlayer에서 지금 시청하기(영국만 해당)

BBC 아이플레이어
그러나 10개월 후 아일랜드에 사는 Lisa는 계속되는 신경 민감성과 극심한 통증으로 시달렸습니다.

식사를 제대로 하지 못하고 몇 달 동안 진통제에 의존해 돌이 2개(12.7kg) 넘게 빠졌다.

통증은 감염과 농양으로 정점에 달했으며 Lisa는 얼굴의 절반을 거의 마비시켰다고 말했습니다. 터키에서 그녀의

원래 절차는 3,500유로(3,000파운드)가 들었지만 두 차례의 근관 수술을 포함하는 개인 치료에는 2,000유로 이상이 들 것입니다.

그녀는 사용할 수 있는 유일한 장기 치료는 임플란트나 틀니라고 들었습니다.

“재정적으로는 저를 불구로 만들게 될 것이지만, 그것은 제가 터키에 가서 모든 것을 정리한 후에 치러야 하는 대가일 뿐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BBC는 터키에 있는 Lisa의 진료소에 연락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영국의 일부 치과의사들과 이야기를

나누면서 규제 기관이 그러한 작업을 허용하지 않을까봐 걱정한다고 말했습니다. 리버풀 치과의사인 MJ Rowland-Warmann 박사는 크라운이 심각한 합병증을 유발할 수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만약 내가 21세의 체색을 개선할 목적으로 20개의 왕관을 썼다면 나는 면허가 취소되고 실격당했을 것입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영국 치과 협회(BDA)가 영국 치과의사 1,000명을 대상으로 한 BBC 뉴스의 독점 설문조사에 따르면 응답자 597명이 두

환자 모두 치관 합병증을 치료한 경험이 있으며 치과 치료를 위해 터키를 방문한 환자를 본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조사 대상자 중 거의 5분의 1이 수리 비용이 초과했다고 답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