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불 에서 미국 무인 항공기 공격

카불

카불 공항 미군 ‘임박한 위협을 제거한 방어 공격’
3-9명의 민간인 사망 신고

아프가니스탄은 목요일 (현지 시간) – 카불 / AP 연합뉴스에서 미국 드론 파업으로 타격을 입은 자동차를 둘러보고 있습니다.

토토사이트 추천 모음 3

미국은 아프가니스탄 수도 카불의 공항을 공격하려는 자살 폭격기로 의심되는 차량을 드론으로 발사했다고 밝혔다.

카불 은 이번 공격으로 민간인 3~9명이 사망했다는 보고가 있었다.

미국 중앙 사령부는 목요일 카불 공항에 “임박한”위협을 조장 코라산 지방의 이슬람 국가 (IS-K)에서 의심 자살 폭격기를 대상으로 방어 공습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공습으로 6명의 어린이를 포함해 가족 중 9명이 사망했으며, 사망자의 동생은 CNN에 밝혔다.

“미군은 오늘 카불의 차량에 자위 용 무인 항공기 공습을 실시, 하미드 카르자이 국제 공항에 임박한 위협을 제거,”빌 어반, 중앙 사령부의 대변인은 말했다.

그는 “목표물을 성공적으로 공격했다는 확신을 가지고 말할 수 있다”며 “차량에서 분명하게 나타난 두 번째 폭발은 상당한 양의 폭발물이 있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다.

같은 날 공습으로 사망한 민간인이 드론 공습의 직접적인 희생자인지 아니면 차량의 두 번째 폭발인지는 아직 명확하지 않다.

어반은 “현재 민간인 피해에 대한 보고는 없지만 가능성을 측정하고 있다”고만 밝혔다.

국방부 고위 관계자는 초기 보고서에 따르면 많은 수의 자살 폭격기가 공습 의 대상에 있는 것으로 추정되며, 차량 폭탄과 자살 조끼를 입은 테러 분자가 위협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카불 의 카제 부글라는 공습이 수행된 곳이었다고 미국 고위 관리는 전했다.

공습 현장의 주민과 목격자들은 어린 아이들을 포함한 주민들이 사망했다고 말했다.

한 주민은 “인근 주민들은 모두 물을 가져와 불을 꺼냈다”며 “5~6명이 사망한 것을 목격했다”고 말했다.

“저는 그 가족, 어린 소년, 두 자녀의 아버지가 있었고, 그들은 죽었고, 그들은 떨어져 나갔습니다.

2명도 부상을 입었습니다.” 또 다른 주민은 “3명이 차 안에 있었고 나머지 3명은 차 밖에 있었다”고 말했다.

AP 통신은 아프가니스탄 관리들을 인용해 이번 공습으로 어린이 3명이 사망했다고 보도했다.

현지 언론도 최소 6명의 민간인이 사망했다고 워싱턴 포스트는 보도했다.

전체기사

미국은 카불 공항 폭탄 테러에 대한 보복으로 목요일 난가르하르 동부 지방에 대한 공습에 이어 목요일에 카불에서 공습을 계속했으며, 이슬람 국가의 코라산 지방에서 고위 관리 2명이 사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