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운티 교도소 밖의 시위대에 경찰관 파견

카운티 교도소 밖의 시위대에 경찰관 파견

화요일 밤 Summit County Jail 밖에서 몇 시간 동안 진행된 시위의 목표는 소음을 내는 것이었습니다.

활동가들은 나무 숟가락으로 냄비와 프라이팬을 두드리고 확성기로 소리를 지르며 깃발을 흔들며 “정의도 없고 평화도 없다”고 선언했다.

카운티 교도소

먹튀검증 소위 “노이즈 데모”는 내부에 갇힌 사람들이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보여주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Akron에서 7월 4일 연휴 주말 동안 폭력 혐의로 체포된 49명의 활동가 중 몇 명이 감방 내부에서 창문을 두드리고 대응했습니다.

몇몇은 동료 시위대와 소통하기 위해 표지판을 만들었습니다. “사랑해요!” 하나가 말했다. “(욕설) APD”는 다른 것을 읽으십시오.more news

수감된 활동가들은 폭동, 긴급 상황에서의 비행, 해산 실패와 같은 경범죄 혐의를 받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화요일 Akron 시

법원의 비디오를 통해 무죄를 주장했으며 서명 또는 매우 낮은 채권으로 석방되었습니다.

시위는 6월 27일 교통 정류장에서 도망친 후 8명의 Akron 경찰관에게 60발의 총을 맞은 25세의 Akron 남성 Jayland Walker의 죽음에

대한 대응이었습니다.

교도소 밖에서의 시위는 하루 종일 평화로웠지만 일몰 직후 서밋 카운티 SWAT 차량과 경찰관이 출동하고 군중을 해산시키기 위해 최루탄을 발사하면서 긴장이 고조되었습니다.

구제된 시위대, 도시 전역에 하차
시위대는 오후 2시 30분쯤 집회를 시작했다. 지역 상호 원조 단체인 Akron은 12시간 동안 보석금으로 12,000달러 이상을 모았습니다.

광저우에서 온 24세의 주최자 시에라 메이슨(Sierra Mason)은 보안관 순양함을 따라 Sheetz 주유소로 가서 구제된 시위대를 내려주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남자 중 한 명을 집으로 데려가는 것을 도왔습니다.

보석금이 선고된 후 시위대는 감옥에서 직접 풀려나지 않고 대신 세인트 빈센트 세인트루이스(St. Vincent-St. Mary High School에서 Stonehedge 볼링장까지.

카운티 교도소 밖의

그녀는 “이 사람들을 커뮤니티의 지원을 받을 수 있는 곳으로 내보내는 대신 이 일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의도적이에요. 여기 있는 대신에 제가 시내 곳곳을 운전하게 만들었어요.”

Akron에 거주하는 40세의 Jennifer Rogers는 이른 저녁 자폐증을 앓고 있는 18세의 아들을 걱정하며 주차장에 서 있었습니다.

그녀는 일요일에 체포된 이후로 그에게 약을 구하지 못했고 그와 연락도 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아직 아무데도 내려주지 않았다면 내 아들이 거기에 있었다”고 말했다. “진짜 화났어.”

주최측은 Beacon Journal에 그녀가 나중에 West Side의 Dairy Queen에서 그를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Beacon Journal은 보안관실 대변인에게 여러 메시지를 남겨 논평을 요청했지만 응답을 받지 못했습니다.

시위는 Akron의 감옥 밖에서 평화롭게 유지되었습니다.
몇 시간 동안 시위대는 철조망에 줄을 섰고 “인종차별적 경찰”을 규탄하고 “제일랜드의 생명은 소중했다”고 외치는 구호를 외쳤다.

여러 사람들이 데빌 스트립에서 꽃을 모으기 시작했고 그것을 사용하여 체인 링크 울타리에 Jayland의 이름을 철자했습니다.

더 많은 시위대가 시위에 참여하기 위해 차를 몰고 오자 경적소리가 울렸고 군중은 주차장으로 이동했습니다. 건물 꼭대기에서 무장한 경비원들이

상황을 감시하자 몇몇 사람들이 건물에 접근했고 내부 경찰관들을 향해 소리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