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버노

캐버노 대법관 살해 협박으로 무장한 남성 체포

파워볼사이트 워싱턴 (AP) — 총, 칼, 집타이를 들고 수요일 메릴랜드주 브렛 캐버노 판사의 집 근처에서 판사를 죽이겠다고 위협한 남성이 체포되었습니다.

파워볼사이트 캘리포니아주 시미 밸리에 사는 26세의 니콜라스 존 로스케(Nicholas John Roske)는 대법원 판사 살해 미수 혐의로 기소됐다.

법원 청문회에서 그는 당분간 연방 구금 상태를 유지하는 데 동의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Roske는 워싱턴 교외에 있는 Kavanaugh의 집 밖에 새벽 1시가 조금 넘어서 택시로 도착했을 때 검은색 옷을 입고 있었습니다.

그는 Glock 17 권총, 탄약, 칼, 지퍼 넥타이, 후추 스프레이, 덕트 테이프 및 기타 품목을 가지고 있었고 경찰에 그가 Kavanaugh의 집에 침입하여 그를 죽이는 데 사용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메릴랜드 법원. Roske는 그가 Kavanaugh를 죽이기 위해 총을 구입했으며 자신도 자살할 것이라고 진술했습니다.

캐버노

Roske는 대법원이 획기적인 낙태 사건인 Roe v. Wade를 기각할 것임을 시사하는 유출된 의견 초안에 화가 났다고 경찰에 말했습니다.

그는 또한 텍사스 주 유발데에서 발생한 학교 학살에 화가 났다고 말했으며,

캐버노가 총기 규제법을 완화하기 위해 투표할 것이라고 믿었다고 진술서가 밝혔습니다.

캐버노

법원은 현재 공공장소에서 총기를 휴대할 수 있는 허가를 받아야 하는 뉴욕의 요건에 대한 도전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그가 택시에서 내렸을 때 Roske는 지난달 초안이 유출된 후 대법관에게 제공되는 24시간 보안의 일부인 두 명의 미국 보안관에게 목격되었습니다.

그러나 Roske는 메릴랜드 주 몽고메리 카운티에서 911에 전화를 걸어 자살을 생각하고 있으며 온라인에서 대법관의 주소를 찾은 Kavanaugh를 죽일 계획이라고 말한 후에야 체포되었습니다.

진술서에 따르면 Montgomery County 경찰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Roske는 여전히 통화 중이었습니다.

메릴랜드주 그린벨트에 있는 연방 법원에 처음 출두했을 때 Roske는 10분간의 청문회에서 Timothy J. Sullivan 미국 치안 판사의 일상적인 질문에 응답하기 전에 여러 번 잠시 멈췄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그리고 자신이 명확하게 생각하고 있는지 여부를 묻는 질문에 Roske는 잠시 멈췄다가 “합리적인 이해가 있다고 생각하지만 명확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말하지는 않을 것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Roske는 그가 약을 복용하고 있다고 말했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왜 복용하는지에 대해서는 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또한 자신이 대학 졸업자라고 말했다.

Roske를 변호하는 연방 국선 변호인인 Andrew Szekely는 청문회 후 사건에 대해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Roske의 다음 재판 날짜는 잠정적으로 6월 22일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살인 미수 혐의는 최대 20년의 징역형을 받을 수 있습니다.more news

수요일 초 메릭 갈랜드(Merrick Garland) 법무장관은 기자들에게 “이러한 행동은 분명히 우리가 용납할 수 없는 행동입니다.

대법관에 대한 폭력 위협과 실제 폭력은 우리 민주주의의 핵심을 공격하고 있으며 우리는 이를 방지하고 이를 저지른 사람들에게 책임을 묻기 위해 우리가 할 수 있는 모든 일을 할 것입니다.”

앤드루 베이츠 백악관 부대변인은 이메일에서 조 바이든 대통령이 이 남성을 신속하게 체포한 당국을 칭찬했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