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의 지배력이 온라인

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의 지배력이 온라인 가격을 높인다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 주는 아마존이 판매자가 다른 곳에서 더 낮은 가격을 제공하지 못하도록 하는 관행으로 경쟁법을 위반했다고 비난했습니다.

미국에서 가장 인구가 많은 주에서 제기된 소송에 따르면 이러한 움직임은 경쟁자들에게 피해를 입히고 모든 사람들에게 온라인 쇼핑을 더 비싸게 만들었다고 합니다.

캘리포니아는

이는 아마존이 미국에서 직면한 가장 큰 법적 위협입니다.

캘리포니아는

그러나 유사한 소송은 올해 초 미국에서 더 높은 가격에 대한 증거가 불충분하다는 이유로 기각되었습니다.

더 높은 가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피해를 주는 것은 미국 경쟁법의 핵심 문제입니다.

아마존은 DC 사건과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의 고소장도 “정확히 거꾸로” 주장했으며 소송을 기각해야 한다고 말했다.

회사는 “판매자들이 우리 매장에서 제공하는 제품의 가격을 스스로 정한다”고 말했다. “Amazon은 가장 광범위한 선택에 걸쳐 저렴한 가격을 제공한다는 사실에 자부심을 갖고 있으며, 다른 매장과 마찬가지로 경쟁력 있는 가격이 책정되지 않은 고객에게 제안을 강조 표시하지 않을 권리가 있습니다.”

안전사이트 고소장에서 캘리포니아는 아마존의 계약에 따라 판매자가 아마존에서 가장 낮은 가격을 제시해야 하며, 이는 다른 웹사이트의 경쟁 능력을 제한한다고 말합니다.

구글, EU 반독점 벌금 항소에서 패소
아마존, 리스팅 관행에 대해 조사 중
아마존의 시장 지배력을 보호함으로써 거래는 회사가 판매자에 대한 수수료를 인상할 수 있는 자유를 제공하며, 이는 결국 더 높은 가격의 형태로 소비자에게 타격을 줍니다.

“아마존은 가격 패리티 계약이 경쟁자들이 낮은 수수료를 반영하여 낮은 가격으로 시장 점유율을 훔치는 것을 방지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마존은 수수료를 계속 인상하여 아마존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지며, 가격 패리티로 인해 아마존에서 더 높은 가격으로 이어집니다”라고 소송을 제기했습니다. 말한다.

이것은 “아마존이 이기고 제3자 판매자, 도매 공급자, 소비자, 경쟁자가 지는 악순환의 반경쟁 사이클”을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more news

소송은 또한 아마존이 검색 결과에서 목록을 낮추는 등의 전술을 사용하여 규칙을 위반하는 판매자를 처벌하고 있다고 비난합니다.

롭 본타(Rob Bonta) 캘리포니아 법무장관은 소송을 발표하면서 “현실은 우리가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많은 제품이 시장의 힘이 제한되지 않는다면 더 저렴할 것”이라고 말했다.

소송은 캘리포니아에 국한되지만 캘리포니아의 규모를 고려할 때 그 효과는 광범위할 수 있습니다.

이번 소송은 특히 유럽연합(EU)의 규제 당국이 소수의 기술 대기업의 지배력에 점점 더 의문을 제기하면서 발생했다.

이번 여름 아마존은 판매자에 대해 수집한 데이터를 사용하여 판매자와 경쟁한다고 비난한 EU가 제기한 소송을 해결하려고 했습니다.

아마존은 또한 회사가 시장에서 특정 판매자에게 불공정한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는 우려에 대해 영국에서 조사를 받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