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는 패스트 푸드 직원에게 더 많은

캘리포니아는 패스트 푸드 직원에게 더 많은 권한을 부여하는 규칙에 무게를 둡니다.

캘리포니아는 패스트

토토 홍보 모집</p 캘리포니아 새크라멘토 (AP) — 24년 전 멕시코에서 캘리포니아로 온 마리아 베르날은 패스트푸드점에서 두 가지 일을 자주 하며 가족을 부양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고용주 중 한 명이 일하면서도 8시간 동안 최저 임금을 지급하기 시작한 2019년에 집을 잃은

후 6개월 동안 당시 3세와 15세인 막내 두 자녀와 함께 작은 기아차에서 살았다고 말합니다. 16시간 2교대 근무.

노동조합 조직원과 기타 옹호자들은 이러한 임금 착취 및 기타 착취가 패스트푸드 산업, 특히 캘리포니아의 50만 명이 넘는

패스트푸드 노동자 중 다수를 차지하는 여성과 소수 인종에게 흔하다고 말합니다. 업계에서는 이러한 학대가 만연한 것을 부인하고 있습니다.

Bernal과 최근 주 의사당 밖에서 집회를 연 100명 이상의 다른 사람들은 패스트푸드 노동자에게 더 많은 권한과 보호를 제공할 획기적인 법안에 희망을 걸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 입법부가 수요일 연기하기 전에 최종 조치를 기다리는 제안은 캘리포니아의 임금, 시간 및 근로 조건에 대한 최소

기준을 설정하는 4명의 고용주 대표와 2명의 주 공무원과 함께 4명의 근로자 대표로 구성된 새로운 패스트푸드 위원회를 만들 것입니다.

Bernal은 시의회가 자신과 같은 노동자들에게 “우리를 더 존중하고 임금 착취가 일어나지 않도록 하고, 보복을 두려워하지 않는 탁자에 앉기를 바랍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식당 소유주와 프랜차이즈 사업자는 이 제안이 패스트푸드 가격을 인상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캘리포니아는 패스트

그들은 UC Riverside Center for Economic Forecast and Development에서 의뢰한 분석을 인용하여 가격 인상을 7~20%로 내렸습니다.

법안에 추가된 늦은 임금 상한선은 그 범위의 낮은 끝에서 인상을 유지할 것입니다. 늦은 수정안은 내년에 최저

임금 인상을 시간당 $22로 제한하고 그 이후에는 생활비가 인상되는 반면 주 전체 최저 임금은 시간당 $15.50가 됩니다.

다른 늦은 수정안은 10,000명의 패스트푸드 노동자가 서명한 청원에 의해 위원회도 승인을 받아야 하며, 위원회가 갱신되지 않으면 6년 후에 사라질 것임을 의미합니다.

국제 프랜차이즈 협회(International Franchise Association)의 매튜 할러(Matthew Haller) 회장 겸 CEO는 마지막 순간의 개정을 “돼지에게 립스틱을 바르려는 시도”라고 일축했습니다.

이전 버전은 작년에 미달된 후 여분의 표 없이 1월에 하원을 통과했으며 수정된 법안은 상원에서 심의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노력은 더 광범위할 것이지만 2015년 뉴욕 주지사가 만든 임금 위원회는 그곳의 패스트푸드 임금을

인상했으며 일부 도시에서도 비슷한 노력을 시도했습니다. 좌파 성향의 미국 진보 센터(Center for American Progress)는 노동자 위원회,

노동자 표준 위원회 또는 산업 위원회로도 알려진 것이 인종 및 성별 임금 격차와 함께 경제적 불평등을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more news

Alex Lee 민주당 하원의원은 노동자 집회에서 “우리가 여기에서 성공하면 플로리다, 텍사스, 뉴욕,

심지어 아이다호의 노동자들도 용기를 얻을 수 있고 우리의 성공을 재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캘리포니아의 법안은 전국적으로 최소 100개의 식당이 있는 패스트푸드 레스토랑에 적용됩니다.

그것은 10년에 걸친 15달러 투쟁과 노동 조합의 최저 임금 운동과 캘리포니아와 전국에서 패스트푸드 노동자를 조직하려는 노동 조합의 노력에서 비롯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