캘리포니아 날씨는 소방관을 돕지만 홍수를

캘리포니아 날씨는 소방관을 돕지만 홍수를 유발합니다.

캘리포니아 날씨는

토토 직원 캘리포니아 포레스트힐 (AP) — 월요일에 수천 채의 산불을 위협하는 연기가 자욱한 산불과 싸우고 있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날씨 덕분에

소방관들은 지난주 태평양 허리케인의 잔재로 인해 계속해서 주 남부에 돌발 홍수를 일으킨 뇌우가 발생했습니다. 승무원이 또 다른 거대한 불길에 맞서는 곳.

오리건과 워싱턴에서도 주요 화재가 발생하여 서부 주 전체를 짙은 연기로 뒤덮고 건강에 해로운 대기 질에 대한 경보를 발령했습니다.

캘리포니아 산림 및 소방 보호부(Cal Fire)에 따르면 새크라멘토 동쪽 산기슭에서 발생한 모기 화재는 10% 진압된 상태에서 거의 73제곱마일(189제곱킬로미터)까지 퍼졌습니다.

예측가들은 지난주 소방관들을 괴롭혔던 덥고 돌풍의 날씨가 잠시 진정될 것이라고 예상했지만,

일요일 밤 Cal Fire 사고 보고서에 따르면 잔잔한 풀에서 큰 나무에 이르기까지 가능한 연료원은 여전히 ​​매우 건조하고 가연성입니다.

일요일 오후 정찰 비행 후 사고 사령관인 Rick Young은 화재의 성장이 둔화되었지만 “타고 있는 곳은 정말 타오르고 있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Placer 카운티와 El Dorado 카운티의 5,800개 이상의 구조물이 위협을 받고 있으며 Foresthill과 Georgetown을 포함한 커뮤니티의 약 11,000명의 주민들이 대피 명령을 받았습니다.

캘리포니아 날씨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는 며칠 동안 무더위가 지속된 후 로스앤젤레스에서 남동쪽으로 약 121km 떨어진 곳에서 대규모 페어뷰 산불과 싸우는 선원들이 온화한 기온과 비가 도움을 받았습니다.

44제곱마일(114제곱킬로미터)의 불길은 월요일 아침에 절반 이상 진압되었습니다. 이 화재로 리버사이드

카운티의 최소 30채의 가옥과 기타 구조물이 파괴되었습니다. 9월 5일 화재를 피해 달아나던 중 2명이 사망했다.

주의 남부 지역은 허리케인 Kay의 잔재가 태평양 연안을 벗어나 퇴색한 후 선선한 주말 날씨를 맞이하여

주의 전력망을 거의 압도하는 맹렬한 기온을 종식시키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불안정한 공기가 계속되었고 강력한 뇌우로 인해 내륙 지역을 가로질러 캘리포니아-네바다

국경을 따라 하나의 도로가 폐쇄되는 도로와 고속도로가 범람하는 돌발 홍수가 발생했습니다.

일요일 로스앤젤레스 북부 휴즈 호수(Lake Hughes) 산악 지역에서 산사태로 최소 24대의 차량과 소방차가 갇힌 후 50명 이상이 구조되었습니다. 부상자는 보고되지 않았다.

로스앤젤레스 동부 샌버나디노 카운티에서는 성별 공개 파티로 촉발된 엘도라도 산불을 포함해 2020년 산불이 발생한 지역에서 돌발 홍수와 산사태가 발생했다고

관리들이 보고했습니다. 소방관 한 명이 나중에 화재로 사망했으며, 화재를 일으킨 혐의로 기소된 부부는 계류 중인 사건에서 형사 기소되었습니다.

월요일에 소방관들은 포레스트 폴스의 거리를 누비며 구조가 필요한 사람이 있는지 확인하고 있었습니다. 가옥이 파손될 가능성이 있다는 보고가 있었습니다.more news

그리고 극적인 비디오 영상에는 샌 버나디노 시에서 돌발 홍수로 휩쓸려 가버린 엄마와 아이들을 구출하는 3명의 경찰관이 등장했습니다.

경찰은 월요일 트위터에 “우리 경찰관들은 급박한 홍수에 자주 부딪치지는 않지만 행동에 나서 생명을 구하는 것을 막지는 못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Cal State San Bernardino는 월요일 웹사이트에서 “광범위한 홍수 피해로 인해” 문을 닫았다고 밝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