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렘린 감시자들은 푸틴이 우크라이나 위기를 완화

최근 크렘린 감시자들은 NATO에 대한 그의 분노와 서방에 대한 최후의 경고 뒤에는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위기의 확대를 피하고 서방과의 어떤 형태의 타협을 모색하기를 열망하고 있다는 잠정적인 징후가 있습니다.

크렘린

화요일 이른 시간에, 푸틴은 우크라이나가 나토에 가입하고 크림 반도를 탈환하려고 시도한다면 “승자가 없을 것”인
러시아와의 전쟁에 유럽 국가들이 자동으로 휘말리게 될 것이라고 일주일 만에 두 번째로 경고했다.

러시아는 2014년 이를 압수했다.

그러나 오전 1시 이후에 끝난 크렘린궁 기자 회견에서 그는 대화가 끝나지 않았고 미국과 나토의 일부 제안은 논의할 가치가 있으며 러시아는 “모든 사람에게 적합한 타협점을 찾기 위해 모든 것을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푸틴이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0만 명 이상의 군대를 주둔하면서 촉발된 3개월 이상 높은 긴장 상태 이후, 그의 의도는 여전히 불투명합니다. 백악관은 주말에 며칠 또는 몇 주 안에 공격을 명령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크렘린 감시자들

그러나 모스크바에 기반을 둔 크렘린궁의 신호 해독을 전문으로 하는 두 명의 분석가는 에마뉘엘 마크롱 프랑스 대통령과 몇 시간 동안 대화를 나눈 후
푸틴이 밤늦게까지 말한 것은 그가 협상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있음을 시사한다고 말했다.

안드레이 코르투노프 러시아 국제문제협의회 의장은 “물론 그는 자신의 입장을 고수하지만 그가 고조할 분위기라는 인상은 받지 못했다”고 말했다. 

“상대에게 강의하고 파일을 닫으려면 7시간 동안 말을 하지 않았을 것입니다.”

푸틴 대통령은 화요일에 다시 강조한 핵심 요구 사항을 강조하면서 우크라이나 국경 근처에 100,000명 이상의 러시아 군대를 집결시켰습니다. 1997년 수준으로.

그는 미국과 NATO가 1월 26일 모스크바에 전달한 공식 답변에서 “정치적 진부한 표현과 일부 부차적인 문제에 대한 제안”을 포함하고 있어 이를 “우회”했다고 불평했습니다.

그러나 지난주 스페인 신문 El Pais에 유출된 미국의 대응에는 러시아의 특정 우려 사항을 해결하기 위한 제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워싱턴은 우크라이나에 미사일과 전투부대를 배치하지 않는 것에 대한 상호 합의를 논의하고 미국이 폴란드와 루마니아의
미사일 방어 기지에 토마호크 순항 미사일을 배치하지 않았음을 확인하는 “투명한 메커니즘”을 협상할 준비가 되어 있다고 말했습니다.

코르투노프는 따라서 워싱턴과 군비통제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푸틴에게 이익이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파워볼 추천

Kortunov는 “유럽에서 군비 통제에 대한 진지한 협상이 있을 경우 이러한 협상으로 인해 NATO 기반 시설이
러시아 국경에 가까워지는 것을 막을 수 있기 때문에 그의 요구를 충족할 수 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이 그의 관심사의 중심이라면 그는 이러한 방식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물론 그가 그의 주요 수요를 완전히 포기할 가능성은 없습니다.”

기사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