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평양 제도 포럼(Pacific Islands Forum)의 미소와

태평양 제도 포럼(Pacific Islands Forum)의 미소와 단결은 다음 날 미뤄둔 어려운 질문을 가려줍니다.

태평양 제도

지도자들이 조화의 그림을 제시하는 동안 호주의 화석 연료에 대한 야망과 중국과 같은 더 짜증나는 주제는 퇴출되었습니다.

태평양 제도 포럼(Pacific Islands Forum)의 폐막식에서 지도자들은 미소를 지으며 피정에서

나와 거대한 케이크를 칼로 자른 다음, Anthony Albanese가 Ellen DeGeneres 스타일로 휴대전화를 꺼낸 후 즉석에서 외교적 애교의 순간에 셀카를 위해 포즈를 취했습니다.

말 그대로 조화의 그림이었다.

Albanese는 지도자 후퇴 기자 회견에서 “태평양 제도 포럼의 매우 성공적인 회의였습니다. “태평양에 관한 한 우리는 가족이고 공동의 이익에 대해 이야기하는 좋은 협력 정신과 대화 정신이 있었습니다.”

투발루에서의 마지막 대면 정상 회담이 기후 싸움을 호주로 가져오는 것이 전부였다면 올해는 키리바시를 제외하고는 모두 태평양 통일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통가, 팔라우, 파푸아뉴기니의 지도자들과 프렌치 폴리네시아의 부통령은 알바니아인들과 합류하여 원산지 상태를 지켜보았고, Jacinda Ardern은 다음날 결과에 대해 그를 놀렸습니다.

중국과 안보 협정을 체결한 후 최근 몇 달 동안 호주에 대해 그다지 긍정적이지 않은 말을

한 솔로몬 제도의 마나세 소가바레 총리도 양자 회담을 시작할 때 알바니아인을 포옹으로 맞이했습니다.

태평양 제도

알바니아인은 그의 정부 하에서 기후 변화에 대한 호주의 증가된 야망에 대해 태평양 지도자들의 안도에

외교적 호의를 베풀었습니다. 그러나 지도자들 사이에는 분명히 낙관론이 있지만, 큰 웃음이 이 지역이 직면한 몇 가지 성가신 질문의 결과라고 생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석탄을 가져 가라. 이것은 필연적으로 태평양 국가들과 호주 사이의 첨병이 될 것이지만, 논의에서 전혀 언급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서울달리기 Albanese와 Penny Wong은 모두 호주에서 승인을 받기 위해 파이프라인에 있는 새로운 석탄 및 가스

프로젝트가 태평양 지도자들에 의해 제기되었는지 물었고 둘 다 아니라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자신의 정부가 새로운 석탄과 가스

프로젝트를 배제하지 않았다는 사실에 대해 태평양 지도자들에게 그가 어떤 정당성을 부여할 것인지 대답하기를 거부하며 “가상의 질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매일 아침 Guardian Australia의 주요 기사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으려면 가입하세요.
매일 아침 Guardian Australia의 주요 뉴스를 수신하려면 등록하세요.

그러나 그것은 오랫동안 가설일 뿐입니다.

태평양 지도자들은 호주를 포함한 국가들에게 세계가 온난화를 모든 태평양 섬 국가들이 생존하는

데 필요한 1.5C 미만으로 유지하는 목표를 달성하려면 석탄에서 빠르게 전환하고 새로운 화석 연료 프로젝트에 전념해야 한다고 일관되게 말했습니다. .

올해 포럼과 2019년 포럼은 스콧 모리슨이 참석하고 투발루가 주최한 포럼과 큰 차이가 있었습니다.

투발루는 해수면 상승으로 인해 가장 위험에 처한 국가 중 하나로 여겨지는 저지대 환초 국가입니다.

석탄은 Scott Morrison과 함께 직접적이고 반복적으로 제기되었습니다. 태평양 섬 지도자들은

공동 성명에 석탄 발전으로부터의 전환에 대한 약속을 포함시키려 했지만 호주는 이를 삭제했고, 이는 회담을 거의 무산시킬 뻔했습니다.

올해는 그런 시도가 없었다. 그렇다면 왜 이러한 톤의 변화가 있습니까?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