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사는 국회 의사당 폭동 중 펠로시의 노트북을 훔

판사는 국회 의사당 폭동 중 펠로시의 노트북을 훔친 혐의로 기소된 펜실베니아 중부 여성에 대한 제한 해제를 거부합니다.

중앙 PA. 1월 6일 미 국회의사당 공격 당시 낸시 펠로시의 노트북을 훔친 혐의를 받는 여성이 집에 갇혀 재판을 받기 전에 발목

모니터를 착용해야 한다고 판사가 판결했다.

판사는 국회

먹튀검증커뮤니티 Mechanicsburg의 Riley Williams(23세)는 이전에 연방 법원에 가택 연금과 발목 모니터 착용 등 석방 조건을 해제해

달라고 요청했습니다. 그녀의 변호사 로리 울리히(Lori Ulrich)는 조건이 “불합리하게 부담스럽다”고 말했다.

에이미 잭슨 판사는 윌리엄스가 석방의 현재 조건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요청을 거부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윌리엄스를 도망자로 묘사했습니다.More news

현재 상황에서는 Williams가 거의 항상 집에 있고, 발목 모니터를 착용하고, 펜실베니아 중부 외부로 여행하지 않으며, 전자 제품 사용을 제한해야 합니다. Williams의 어머니는 제3자 감독자 역할을 합니다.

잭슨은 윌리엄스가 감독 석방 대상이 된 이유가 변경되지 않은 경우 윌리엄스의 석방 조건 변경을 정당화하기에는 시간의 경과가 불충분하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녀의 가석방 담당관에 따르면 Williams는 현재 석방 조건을 완전히 준수하지 않았습니다.

더 읽어보기: Western Washington Wells Fargo의 전 매니저는 노인 고객으로부터 100만 달러 이상을 훔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판사는 국회 의사당 폭동 중 펠로시의

잭슨에 따르면, 윌리엄스와 그녀의 어머니는 윌리엄스의 가석방 담당관에게 “사실이 아닌” 정보를 제공했습니다. 윌리엄스의 가석방 담당관도

그녀의 차에서 아이패드 케이스와 충전 케이블을 발견했습니다. 또 다른 사람은 FBI에 자신이 윌리엄스와 영상 채팅을 했다고 말했다. 잭슨은

이것이 그녀의 석방 조건을 위반했다고 말했다.

결국 Williams는 주간 일정에 늦었고 사전 승인된 외출로 인해 집에 늦게 도착했습니다.

윌리엄스는 2021년 1월 6일 미 국회 의사당에 침입해 낸시 펠로시 하원의장의 노트북을 훔친 혐의를 받고 있다. 그녀는 1월 6일 폭동에

가담했다고 경찰이 밝힌 후 1월 18일에 체포되었으며 이후 10월 6일 Pelosi의 노트북과 관련된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녀의 변호사와 검사 사이의 플리 딜(plea deal) 논의는 작년에 결렬되었으며 윌리엄스는 2023년 언젠가 재판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1월 6일 폭동에 대한 FBI 조사에서 윌리엄스로 보이는 여성의 비디오와 사진이 공개되었는데, 그는 폭동 중에 사람들을 국회의사당으로 가도록 독려하고 폭도들을 안으로 한 번 지시했습니다. Williams가 만든 것으로 보이는 소셜 미디어 앱의 게시물과 비디오도 그녀가 Pelosi의 노트북을 훔쳤다고 주장했습니다.

윌리엄스의 변호사는 의뢰인에 대한 혐의를 부인했다.

Williams는 1월 13일 Dauphin 카운티 법원에 전 남자친구에 대한 학대 보호 명령을 제출했습니다. 같은 주에 연방 수사관은 전 남자 친구가

1월 6일 포위 공격 동안 국회 의사당의 비디오 영상에서 그들을 알아본 후 제보했다고 말했습니다.

전 남자 친구는 PennLive에 Williams가 FBI에 그들을 넘긴 후 자신을 상대로 소송을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윌리엄스가 그녀의 전 남자친구에 대한 혐의 중 하나는 그가 오후 5시 30분에 그녀의 어머니 집과 그녀의 집에 나타났다는 것이었다. 2021년

1월 11일. 그녀의 어머니는 “수상한 사람” 때문에 911에 전화했습니다. 그러나 매든은 전 남자친구의 고향인 뉴저지에서 오후 5시 44분에 경찰이 뉴저지에서 그의 행방을 확인했다는 경찰 보고서를 제출했다. 1월 11일 해리스버그 경찰로부터 전화를 받은 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