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틴 러시아 테러지원국으로 분류

푸틴 러시아 를 테러지원국으로 분류하는 몇가지 이유는?

푸틴 러시아

파워볼 솔루션 제작 린지 그레이엄 상원의원: 교황은 우크라이나 국민들에게 사과할 필요가 있다.
사우스캐롤라이나주 공화당 의원은 ‘제세 워터스 프라임타임’에서 러-우크라이나 전쟁에 대한 프란치스코
교황의 최근 발언과 로 대 웨이드 재판의 뒤집힐 가능성에 대해 자신의 견해를 밝혔다. 푸틴 러시아

2022년 5월 9일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우크라이나 침공과 관련해 중대 발표를 할 것이라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그의 발언에 대한 세계의 반응은 일관되고 확고해야 한다. 미국 법에 따라 푸틴의 러시아를 테러리즘의 국가
후원자로 분류할 때가 지났고, 우리는 다른 나라들도 그러한 선언을 하도록 격려해야 한다.

일본, 러시아 제재 명단에 140명 추가

자리 표시자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9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화상회의를 통해 안보리 이사국들과
회의를 하고 있다.
블라디미르 푸틴 러시아 대통령이 29일 러시아 모스크바 크렘린궁에서 화상회의를 열고 안보리 이사국들과 회담하고 있다.

푸틴의 우크라이나 침공은 21세기의 가장 터무니없는 행동 중 하나이다. 그것은 유럽의 지도를 다시 쓰고
옛 러시아 제국을 다시 만들고 싶어하는 과대망상증의 결과일 뿐이다.

우리는 지금 세계 역사의 한 순간에 우리가 이 광기를 멈춰야 하는 상황에 처해있다.

푸틴의 러시아를 테러리즘의 국가 후원자로 선언하는 사례는 압도적이고 매우 적합하다. 그의 잔인한 지도력 아래, 푸틴의 러시아는 전 세계의 무고한 시민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 체첸에서, 러시아군은 그로즈니 시를 무차별적으로 파괴했다.

시리아에서 푸틴은 아사드가 말할 수 없는 만행을 저지르는 데 필요한 무기를 제공함으로써 권력을 쥐기 위한 그의 방법을 죽이려는 그의 노력에 있어 “다마스쿠스의 정육점” 아사드를 지지해 왔다. 푸틴의 지시를 받은 러시아 군인들은 이러한 행동들에 직접 관여해왔다. 이러한 노력에서 민간인을 목표로 하는 것은 테러 캠페인이다. 푸틴 러시아

미국은 푸틴을 약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푸틴의 테러는 우리가 거의 80년 전에 본 행동을 반영한다. 푸틴의 러시아는 심지어 포위된 도시 마리우폴에서 우크라이나인들을 강제로 추방하는 ‘여과 캠프’를 설립했다. 이 수용소들에서 죄수들은 푸틴이 처음 침략을 정당화하기 위해 사용하려 했던 신비로운 ‘우크라이나 나치’의 출처를 찾으려는 러시아인들에게 심문을 받고 학대받는다.

푸틴이 전 세계에서 테러 행위를 저지르기 위해 그의 군대와 함께 대리군을 사용하는 것 또한 인정되어야 한다. 재무부가 러시아 국방부 대리군으로 지정한 친푸틴 민간 군사기업인 바그너 그룹은 리비아부터 시리아, 현재 우크라이나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서 잔혹행위를 해왔다. 최근 바그너 그룹이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대통령과 그의 정부 구성원들을 암살하라는 명령을 받고 400명 이상의 용병을 키이우에 파견했다고 보도되었다. 이 단체는 잔인함으로 악명이 높으며 푸틴은 전 세계에서 그의 더러운 일을 하기 위해 반복적으로 이 폭력배들을 이용했다.

그레이엄 상원의원은 바이든에게 아시아 비디오에 ‘게임’을 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러시아를 테러지원국으로 지정하면 미국이 러시아에 대한 4가지 주요 제재 대상을 시행할 수 있게 된다.

첫째, 그것은 러시아에 대한 미국의 해외 원조를 제한할 것이다.

둘째, 그것은 미국의 방위와 러시아로의 수출을 금지할 것이다.

셋째, 그것은 미국의 이중 사용 품목의 수출에 대해 특정한 통제를 가할 것이다.

마지막으로, 그것은 미국이 러시아에 추가적인 금융 및 기타 제한을 가할 수 있도록 허용할 것이다. 중요한 것은, 그것의 지명은 러시아와 거래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고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것이라는 분명한 메시지라는 것이다.

러시아는 다른 테러 지원국들과 같은 범주에 속하게 될 것이다. 쿠바, 시리아, 북한, 이란.

소식더보기

젤렌스키: 러시아의 범죄에 대한 대응으로 ‘전쟁 선언은 아무것도 바꾸지 않는다’ 비디오
나는 공화당과 민주당원들과 함께 푸틴의 러시아가 테러리즘의 국가 후원국이라는 공식적인 선언을 할 것을 정부에 촉구해 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