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호주, 우크라이나에 대한 군사 지원 확대

호주 우크라이나에

시드니 —
토토 직원 구합니다 Anthony Albanese는 마드리드에서 열린 NATO 정상 회담에 참석한 후 일요일 우크라이나를 깜짝 방문했습니다.

호주 총리가 러시아 군인들이 잔학 행위를 저질렀다는 혐의를 받고 있는 우크라이나 수도 키예프 인근 부차 마을의 공동 묘지에

묻힌 민간인들을 위해 촛불을 켰다. 그는 호주가 희생자들을 위한 정의를 추구하려는 지역사회의 열망을 공유했다고 말했습니다.

알바니아인은 또한 전쟁의 상처를 입은 또 다른 마을인 Irpin으로 가서 그곳에서 황폐함을 목격한 기자들과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여기에 분명히 주거용 건물이 있습니다. 바로 뒤에 또 다른 건물이 잔인하게 폭행당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것은 전쟁범죄입니다. 그것은 파괴적입니다. 이것들은 생계 수단이자 실제로 잃어버린 삶입니다.”

알바니아인은 볼로디미르 젤렌스키 우크라이나 대통령도 만났다. 호주는 30대 이상의 추가 장갑차와 드론을 포함하여 더

많은 군사 지원을 우크라이나에 보내고 있습니다.

캔버라는 또한 16명의 러시아 정부 장관과 과두 정치인에 대한 추가 제재와 여행 금지를 부과하고 호주의 러시아 금 수입을 중단합니다.

온라인 뉴스 서비스인 The Conversation의 수석 정치 특파원인 Michelle Grattan은 호주 방송에 Albanese 총리의 우크라이나

방문이 의미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우크라이나에

“이번 상황, 끔찍한 상황에서 호주가 보여주고 있는 연대를 강조하기 때문에 매우 중요한 방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라탄이 말했다.

이어 “총리의 군사장비 관련 새로운 공약을 국민들이 환영할 것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호주 정부도 우크라이나 주재 대사관 재개장을 검토하고 있다.

알바니아인은 2월에 러시아 침공이 시작된 이후 알바니아를 방문한 긴 세계 지도자 목록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장갑열차를 타고 폴란드에서 우크라이나로 들어왔습니다. 그는 우크라이나 특수 부대에 의해 그늘을 받았습니다. 수천 명의 우크라이나 난민이 호주에서 임시 망명 허가를 받았습니다.
러시아와 우크라이나 간의 갈등의 최신 발전. 항상 EDT:

오후 11시 30분: 로이터통신은 세르게이 라브로프 러시아 외무장관이 화요일 하노이로 날아가 베트남을 이틀간 방문하고 이번 주 후반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G20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라고 베트남 정부가 전했다.

베트남 정부는 성명에서 Bui Thanh Son 베트남 외무장관의 초청으로 이뤄진 이번 방문은 양국이 ‘포괄적인 전략적 동반자 관계’ 수립 10주년을 맞아 이뤄졌다고 밝혔다.

러시아는 베트남의 가장 큰 무기 공급국이며 러시아 회사들은 베트남의 여러 주요 에너지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두 나라는 소련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긴밀한 관계를 가지고 있으며 베트남은 모스크바가 “특별 작전”이라고 부르는 러시아의 우크라이나 침공을 지금까지 비난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4월 베트남은 유엔 인권이사회에서 러시아를 전쟁 중단 결의안으로 부결시켰다.

베트남과 러시아 간의 무역은 작년에 25% 증가한 71억 달러라고 성명은 밝혔다.

라브로프는 이번 주 후반 인도네시아 발리 섬에서 열리는 G20 경제대국(G20) 외무장관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오후 11시: ISS에 탑승한 러시아 우주비행사들이 우크라이나 동부에서 친러시아 분리주의자들을 상징하는 깃발을 들고 러시아군이 루간스크 지역을 점령한 것을 축하했다고 모스크바 우주국이 월요일 밝혔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