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콩에서 헐벗은 교외 아파트 블록까지

홍콩에서 헐벗은 교외 아파트 블록까지: 미국 사탕 가게가 런던의 옥스포드 스트리트를 점령한 방법

LONDON — No. 363 Oxford St.는 영국의 역사와 문화가 깃든 건물입니다. 70년 동안

그것은 존경받는 엔터테인먼트 소매업체 HMV의 플래그십 스토어였으며, 비틀즈가 1962년에 그들의 첫 번째 주요 레코드 거래를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오늘날 이 랜드마크는 24개 이상의 초라한 건물 중 하나인 Candy World의 본거지입니다.

오피사이트 사탕과 장신구를 판매하는 미국 테마 매장

홍콩에서 헐벗은

인기 있는 쇼핑 도로는 관리들과 부동산 전문가들을 혼란에 빠뜨렸습니다.

홍콩에서 헐벗은

그들의 확산은 옥스포드 스트리트의 쇠퇴를 예시합니다. 온라인 소매업, 치솟는 사업세, 전염병 폐쇄로 인해 소실되었습니다.

오늘날 그것은 명백한 범죄 행위의 피난처로 의심되고 있습니다.

지방 당국은 조세 회피 및 위조 초콜릿, 시계 및 전자담배 판매를 포함한 다양한 범죄와 관련하여 일부 상점을 조사합니다.

이 이야기를 하는 것은 Jolly Ranchers와 Twinkies의 선반 뒤에서 그리고 여러 영역에 걸쳐 있는 상업용 부동산 소유권의 웹을 탐구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홍콩 투자 회사와 런던의 거대 부동산 회사. 이를 위해서는 영국의 불투명한 사업체 및 임대차 소유자 등록 시스템을 협상해야 하며, 이를 통해 금융 전문가들은 수상한 활동을 억제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여전히 업계 수치를 당혹스럽게 만드는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무언가가 옳지 않다는 데 동의하지만 그것이 무엇인지 정확히 알아낼 수는 없습니다.

Dan Neidle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국제 로펌인 Clifford Chance의 전 세무국장. “그들은 정말 의미가 없기 때문에 그들이하는 일에 대해 약간 어리둥절합니다.”

650년 동안 군중은 옥스퍼드 스트리트에 모여든 죄수들을 한쪽 끝에서 다른 쪽 끝에 교수대로 실어 나르는 것을 야유했습니다.

대중 교수형은 1780년대에 중단되었고 곧 거리는 쇼핑 명소로 재탄생되었습니다.

1860년대에는 소매 경험 자체를 재정의하기 시작했습니다. 1909년에 문을 연 Selfridges와 같은 백화점은 그 자체로 명소가 되었습니다.

넓은 인도는 항상 가장자리가 거칠었고, 끈적끈적한 기념품과 플래카드를 흔드는 파멸의 설교자들로 뒤덮였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전례 없는 위기에 직면해 있으며 매장은 경쟁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심각한 간접비에 대처하면서 온라인 소매와 함께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Covid-19 이전이었습니다. Debenhams와 Topshop과 같은 메가 브랜드는 사라졌고,more news

사랑받는 고급 소매업체인 Marks & Spencer의 CEO인 Stuart Machin에 따르면 거리의 20%가 비어 있다고 합니다.

그는 6월 텔레그래프 신문에 옥스포드 스트리트가 “멸종될 공룡 지구”가 될 위험이 있다고 썼다.

그 공허 속으로 사탕 가게가 들어섰습니다.

그것들은 모두 놀라울 정도로 비슷합니다. 두드리는 전자 음악; 패널 천장과 거친

스트립 조명; 이상하게 적은 고객; 그리고 수천 개의 고가의 미국 사탕이 바닥부터 천장까지 쌓여 있습니다.

그것이 그들이 공유하는 전부가 아닙니다. 지역 당국인 웨스트민스터 시의회는 총 790만 파운드(950만 달러)에 달하는 사업체 세금 회피 혐의와 관련하여 약 30건을 조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