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경 정의 운동 젊은 흑인 캐나다인 지휘봉 잡고 함께 영감

환경 정의 유망한 젊은 캐나다인 3인조는 더 많은 흑인 청소년이 환경 관련 의사 결정에 참여해야 한다고 말합니다.

Robert Bullard가 40여 년 전에 휴스턴의 고형 폐기물 처리장에 대한 연구를 설계했을 때, 그는 언젠가 자신이 젊은 캐나다인들에게
환경적 인종 차별주의에 맞서 싸우도록 영감을 줄 것이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아프리카계 미국인 사회학자의 연구는 텍사스의 쓰레기 매립지가 종종 흑인 커뮤니티 근처에 있게 된 것이 우연이 아니라고 주장하는 집단 소송 차별 소송의 핵심이었습니다.

1979년에 제기된 이 사건은 민권법상 인종차별을 주장하며 폐기물 처리장 위치를 ​​놓고 전례 없는 도전이었다. 판사가 인종 문제로 보지 않았기 때문에 기각되었습니다.

안전사이트

Bullard는 CBC Radio의 What on Earth의 Laura Lynch에게 “판사는 백인이었고 약 150세였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전쟁이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 올바른 싸움이었습니다.”

이것은 최초의 “환경적 인종차별” 사례로 간주되었습니다. 흑인 휴스턴이 우세한 지역 근처에 고형 폐기물 시설을 허용하기로 한 결정은 인종
차별에 해당한다고 주장했습니다. 법적 소송은 실패했지만 Bullard의 수십 년간의 연구는 오늘날에도 여전히 성장하고 있는 환경 정의 운동의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환경 정의 운동

지난 수요일, 연방 녹색당은 환경 인종 차별주의로 인한 피해를 해결하기 위한 국가 전략에 대한 요구를 재확인하면서 법안 C-230을 재상정했습니다.

이 법안은 2020년 Nova Scotia Liberal MP인 Lenore Zann이 처음 제안했습니다.

2012년이 되어서야 댈하우지 부교수인 Ingrid Waldron이 “환경적 인종차별”이라는 용어를 배웠습니다.

그러나 이 법안은 의회 회기가 끝나면 폐기되었습니다. 환경 정의

Waldron은 환경적 인종주의가 제도적 정책과 관행의 결과로 원주민, 흑인 및 기타 인종화된 커뮤니티가 환경적 위험에 노출되는 불균형적인 노출로 정의되는 체계적인 인종주의의 한 형태라는 것을 배웠습니다.

McMaster University 인문학 교수는 Irvine과 Eddie Carvery와 같은 캐나다 활동가가 개척한 문제에 흥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두 형제는 50년 전 노바스코샤의 흑인 커뮤니티인 아프리카빌의 불도저에 항의하고 배상금으로 300만 달러를 받았습니다. 도시.

책을 연구하는 동안 Waldron은 Bullard에 대해 알게 되었으며, 지금은 이를 그녀가 “영웅”이라고 합니다.

최근 기사 보기

그러나 13년 동안 그녀는 Nova Scotia에서 환경 인종 차별에 대해 강의했습니다.
Waldron은 학계에서 아무도 그 개념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았기 때문에 캐나다에서 종종 “고독한 늑대”처럼 느꼈다고 말했습니다.

해밀턴 맥마스터 대학의 인문학 평화와 건강 HOPE 의장인 Waldron은 “대담하게 이름을 붙이고 환경적 인종차별에 대해 이야기하자”고 말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그녀는 환경적 인종차별에 대해 지역적으로만 이야기해 달라는 요청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이제 Waldron은 상황이 바뀌고 있다고 말합니다.

오늘날 그녀는 노바스코샤주 링컨빌과 셸번의 흑인 커뮤니티 근처의 폐기물 현장을 수년간 조사한 끝에 캐나다와 유럽 전역에서 이 주제에 대해 이야기해 달라는 초대를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