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exit은 비평가들이 Johnson의.

Brexit은 비평가들이 Johnson의 계획을 강타하면서 보수당 의원을 다시 나눕니다.

(블룸버그) 보수당의 고위 보수파는 보리스 존슨이 협상한 브렉시트 합의를 무효화하려는 계획을 비난했는데,

이는 그가 의회를 통해 법안을 추진하려고 하는 동안 EU 관계가 여전히 그의 당에서 단선임을 보여주는 신호입니다.

Brexit은


코인파워볼 존슨의 계획은 영국이 북아일랜드에 대한 브렉시트 이후 합의를 일방적으로 수정할 수 있도록 하여 EU와의 무역 전쟁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레사 메이 전 총리, 앤드류 미첼 전 국제개발부 장관, 사이먼 호어 북아일랜드 특별위원회 위원장은 월요일 하원에서 열린 토론회에서 이 제안을 지지했다.more news

영국 총리가 독일에서 열린 G7 정상회의에서 유럽연합(EU) 정상들을 만났을 때 어색한 시기에 그의 직계 전임자인 메이 총리는 이 법안이 불법이며 목적을 달성하지 못할 것이며 영국의 명성을 해칠 것이라고 말했다. 그녀는 “나는 그것을 지원할 수 없다”고 말했다. “그것은 세계의 눈에 영국의 위상을 떨어뜨릴 것입니다.”

이 법안은 보수당 지지자들의 분노를 촉발했을 뿐만 아니라 EU의 새로운 법적 조치를 촉발했고 영국의 가장 큰 무역 파트너와의 관계를 악화시켰

습니다. 존슨 총리는 월요일 G-7 회의에서 기자들에게 자신의 제안이 “상당히 빠르게” 실행될 수 있으며 연말까지 완료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더 읽어보기: Boris Johnson은 Brexit 법안 통과를 위한 새로운 투쟁에 나선다(1)

존슨 총리는 “의회가 원하는 대로 매우 빠르게 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하원은 이 법안이 다음 입법 단계로 넘어가도록 허용할지 여부에 대해 월요일 늦게 투표할 예정입니다.

상원이 파고들면 의회를 통과하고 법이 되기까지 1년이 걸릴 수 있다.

Brexit은 비평가들이 Johnson의.

존슨 정부는 이 법안이 북아일랜드와 영국 본토 사이에 효과적인 관세 국경을 만든 브렉시트 합의로 인한 무역 중단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주장합니다. 또한 의정서에 대한 민주통합당의 반대로 무너진 이 지역의 권력 분담 행정부를 복원하고자 한다.

넷볼 리즈 트러스(Liz Truss) 외무장관은 월요일 EU가 협상에서 충분히 유연하지 않고 의정서 내용을 변경하는 데 동의하지 않기 때문에 장관들이 계획을 진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Truss는 이 계획이 합법적이라고 주장하면서 “이 상황이 표류하도록 내버려 둘 수 없습니다. 이 법안은 “의정서가 만든 실질적인 문제를 해결할 것”입니다.

법률 전문가들은 정부의 입장이 국제법을 위반한 것이라고 광범위하게 비판해 왔으며, 반대하는 보수당 의원들도 이 주장을 펼쳤습니다.

Hoare는 그 계획을 “국정의 실패”라고 불렀고 그것에 대한 주장은 “기껏해야 약하고 최악의 경우 비합리적”이라고 말했습니다.

미첼은 “이번 조치는 우리의 국제적 명성을 떨어뜨리고 우리 경제가 불황일 때 무역 전쟁을 위협할 것”이라고 말했다.

유럽연합(EU) 무역 전쟁은 브렉시트 이후의 무역 협정이 이른바 북아일랜드 의정서가 핵심적인 부분인 이혼 조건을 영국이 존중하는

것을 조건으로 하기 때문이라고 블록이 말하고 있기 때문에 전망입니다.

그는 “우리가 영국 파트너들에게 전달하는 것은 ‘협상 테이블로 돌아와 국제법을 존중하라’는 것”이라고 말했다. “법안이 초안으로 채택된다면 우리는 모든 옵션을 테이블에 올려두기만 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더 읽어보기: Johnson이 영국을 EU와 새로운 무역 균열에 참여시키는 방법: QuickTak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