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liza Fletcher 용의자는 새로운 법에 따라

Eliza Fletcher 용의자는 새로운 법에 따라 여전히 형을 선고받을 것입니다
최근 테네시주에서 법안에 서명한 아빌은 유치원 교사와 상속녀 엘리자 플레처를 납치한 혐의로 기소된 남자를 감옥에 가두었을 것입니다.

Eliza Fletcher

38세의 클레오사 앱스톤(Cleotha Abston)은 플레처의 실종과 관련된 특히 가중 납치 및 증거 조작 혐의로 기소됐다.

Eliza Fletcher

그는 이전에 멤피스에 거주하는 변호사인 Kemper Durand를 자신의 차 트렁크에 총으로 찔러넣은 후 주 교도소에 수감되었습니다.

2000년에 발생한 특정 사건에서 Abston은 가중 강도 및 특히 가중 납치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엘리자 플레처 납치
Eliza Fletcher(왼쪽)와 납치 용의자 Cleotha Abston(오른쪽). 38세의 Abston은 테네시 주 멤피스에서 Fletcher의 실종과 관련하여 특히 가중 납치 및 증거 조작 혐의로 기소되었습니다.

그녀는 2022년 9월 2일 금요일 초 도피 중 실종된 이후로 발견되지 않고 있다.

새 법안은 테네시 하원의장인 Cameron Sexton과 공화당의 Randy McNally 부지사가 발의했으며 특정 범죄를 저지른 사람에 대해서는 석방 자격이 없다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그 중 하나는 특히 가중 납치입니다.

법안에는 “그 사람은 자격이 있거나 벌 수 있는 형량 감면 크레딧만큼 감형되지 않은 채 법원이 부과한 형량을 100% 복역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방주의 개인이 증가된 특권이나 감소된 보안 등급에 대한 크레딧을 받을 수 있지만 형은 그대로 유지됩니다. 이 법으로 인해 주정부 지출이 40,693,100달러 증가합니다.

납치는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법률 정보 웹사이트 FindLaw는 특히 가중된 납치에 심각한 부상을 입은 피해자가 관련되어 있다고 보고했습니다.
치명적인 무기 또는 희생자가 치명적인 무기라고 믿을 만한 무언가로 이루어진 납치, 또는 용의자가 보상을 위해 희생자를 가둔 경우.

특히 가중 납치로 유죄 판결을 받은 사람들은 최고 $50,000의 벌금과 15~60년의 징역에 처해질 수 있습니다. more news

Abston은 Durand의 납치로 복역한 후 2020년 11월 감옥에서 풀려났지만, Commercial Appeal은 그가 처음에 24년형을 선고받았다고 보고했습니다.

섹스턴은 뉴스위크에 이메일을 통해 “테네시주가 2000년에 진실한 판결을 내렸다면 이 끔찍한 범죄는 절대 일어나지 않았을 것이고 엘리자 플레처도 희생자가 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Fletcher는 보안 영상에서 볼 수 있듯이 금요일 이른 시간에 조깅을 하다가 차에 밀쳐졌습니다.

오전 7시 45분쯤 실종된 것으로 알려졌다. 그녀가 집에 돌아오지 않았을 때 그녀의 남편에 의해.

경찰은 현장 근처에서 발견된 샌들의 DNA 증거를 일치시켜 압스턴을 용의자로 지목했다고 밝혔다.

Sexton은 “이 사건과 이와 유사한 사건은 사회가 피해자 대신 폭력적인 범죄자를 보호하기 위해 얼마나 멀리 갔는지 보여줍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