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 러시아: Bloc은 비자 제도를 강화하지만

EU 러시아: Bloc은 비자 제도를 강화하지만 금지는 없습니다.
유럽연합(EU) 외무장관들이 모스크바와 비자 협정을 중단하기로 합의해 러시아 시민이 유럽연합(EU)에 입국하는 것이 더 어려워졌다.

우크라이나와 일부 회원국은 전면 금지를 요구했지만 프랑스와 독일과 같은 국가는 반대했습니다.

EU 러시아
에스토니아는 몇 주 안에 러시아 여행자에 대한 추가 제한을 약속했습니다

지난 2월 우크라이나 침공 이후 100만 명 이상의 러시아인이 EU를 방문했다.

EU 러시아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몇몇 동부 EU 국가들은 추가 제한을 가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알렉산드르 글루시코 러시아 외무차관은 EU가 “발에 총을 쏘고 있다”고 말했다.

드미트로 쿨레바 우크라이나 외무장관은 이번 결정을 “절반의 조치”라고 비판했다.

안전사이트 추천 그는 “러시아와 관련해서는 2월 24일 대규모 침공을 촉발한 것이 바로 이것”이라고 말했다.

요제프 보렐 EU 외교정책국장은 러시아로부터 국경을 넘는 사람이 크게 늘어나 협정을 유예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이웃 국가들에게 안보 위험이 되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 외에도 많은 러시아인들이 우크라이나에서 전쟁이 일어나지 않은 것처럼 여가와 쇼핑을 위해 여행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러나 그는 러시아에서 전쟁이나 “시민 사회”에 반대하는 사람들을 차단하는 것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more news

보렐은 러시아 국경에 있는 국가들은 비자가 있는 사람들을 포함해 러시아 시민의 접근을 여전히 자유롭게 제한할 수 있다고 말했다.

러시아 전쟁에서 유럽의 주도권은 어디에 있습니까?
나토와 유럽연합이 러시아를 만나는 국경도시
러시아인이 비자를 받는 데 시간과 비용이 더 많이 소요되는 이 조치는 회원국들이 러시아인을 전면 금지하는 데 동의할 수 없는 상황에서 타협으로 간주되고 있습니다.

핀란드, 에스토니아, 라트비아, 리투아니아, 폴란드와 같이 러시아와 국경을 접하고 있는 EU 5개국은 공동 성명에서 “임박한 공공 보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임시 금지 또는 제한을 도입할 수 있다고 밝혔습니다.

우르마스 라인살루 외무장관은 로이터 통신을 인용해 “에스토니아는 대부분의 러시아인이 몇 주 안에 입국하는 것을 막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고 말했다.

얀 리파브스키 체코 외무장관은 유럽연합 집행위원회가 추가 조치를 취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러시아인에게 약 1,200만 개의 비자가 발급되었으며 이는 인구의 약 8%에 해당한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프랑스와 독일은 공동 성명에서 “광범위한 제한”이 러시아의 희생자이자 이상한 미래 세대의 러시아인이라는 이야기를 먹일 수 있다고 경고했다.

에스토니아는 몇 주 안에 러시아 여행자에 대한 추가 제한을 약속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