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BI는 1월 6일 국회 의사당 내부에서

FBI는 1월 6일 국회 의사당 내부에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기소된 전 해병을 체포합니다.

워싱턴 — 2021년 1월 6일 동료 폭도들이 미 국회의사당 문을 침입하는 것을 도운 전직 해병대가 화요일 FBI에 체포되어

경찰관 2명을 폭행한 혐의를 받았습니다.

FBI는 1월

앨라배마주 컬럼비아나에 거주하는 칼렙 딜라드는 FBI가 그를 폭동 중에 국회의사당 경찰관을 땅에 던지고 가슴에 다른 경찰관을 밀어넣은 남자로 식별한 후 그의 고향에서 체포되었습니다.

26세의 딜라드(Dillard)는 경찰을 폭행, 저항 또는 방해하고 시민 무질서 동안 법 집행관을 방해한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또한 6건의 경범죄로 기소되었습니다.

전 해병 칼렙 딜라드. (미국 앨라배마 지방 법원 N.D.)
전 해병 칼렙 딜라드. (미국 앨라배마 지방 법원 N.D.)
두 소식통은 1월 6일 공격을 조사한 온라인 탐정이 딜라드를 지난해 경찰관을 폭행한 사람으로 지목했다고 전했다. 화요일 봉인되지 않은 FBI 진술서에 따르면 국은 공격 직후 Dillard의 신원에 대한 정보를 받았으며 한 목격자는 Instagram에서 Dillard가 자신의 신원을 확인하는 메시지의 스크린샷을 제공했습니다.

FBI는 1월 6일 국회

해외사이트 구인 “그게 너야?” 사용자는 국회 의사당 내부의 창문을 통해 찍은 Dillard의 사진을 포함하여 물었다. 법원 문서에 따르면 Dillard는

“물론이죠.”라고 대답했습니다.

연방 당국은 12월에 딜라드의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그가 국회의사당에 있는 것에 대해 메시지를 교환했다는 기록을 입수했습니다.

Dillard가 땅에 던졌다고 주장하는 경찰관은 B.A. 이니셜로 식별되며 그가 땅에 떨어진 후 상황이 “흐릿해졌습니다”라고 수사관에게 말했습니다. A.W. 이니셜로 식별되는 가슴을 밀쳤다고 주장하는 다른 장교는 딜라드가 군대에 있었다고 소리쳤다고 말했다.

딜라드는 배우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와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이 담긴 공식 군사 사진에 따르면 2017년 현재 해병대에서 전투 비디오그래퍼였다.

해병대는 딜라드가 2014년 8월부터 2019년까지 5년간 군복무를 했으며 콴티코에서 경력을 마감하며 병장까지 올랐다고 덧붙였다.

FBI는 1월 6일 공격과 관련하여 850명 이상의 사람들을 체포했습니다. 2,500명 이상의 사람들이 국회 의사당에 들어섰고 수백 명이 건물 밖에서 경찰관을 폭행한 혐의로 수배되었습니다.

NBC 뉴스가 이전에 보도한 바와 같이, FBI는 1월 6일 국회 의사당에 입성했거나 폭행 혐의로 수색 중이지만 아직 체포되지 않은 수백 명의 추가 폭도들의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법무부는 의회에 그러한 잠재적 사례가 결실을 맺도록 추가 자원을 요청했습니다.More news

350명 이상의 피고인들이 1월 6일 폭동과 관련하여 유죄를 인정했습니다. 배심원 재판에 직면한 처음 8명의 피고인은 기소된 모든 혐의에

대해 유죄 판결을 받았습니다. 다른 여러 피고인들이 재판에서 판사들에 의해 유죄 판결을 받았으며 단 한 명의 피고인만 무죄 판결을 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