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cat 대 Big Oil: 증조할머니가 텍사스 어만을

Hellcat 대 Big Oil: 증조할머니가 텍사스 어만을 보호하기 위해 싸우는 방법

부서지기 쉬운 걸프 연안 강어귀와 슈퍼펀드 부지를 준설하는 계획이 유럽에 페름기 석유를 수출하기 위해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습니다.

Hellcat 대 Big Oil

카지노사이트 분양 “헬캣”이라고 불리는 72세의 증조모를 포함한 환경 운동가들은 텍사스 걸프 연안을 따라 계획된 석유 수출 터미널 확장에 대해 무장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Matagorda Bay를 통해 Calhoun 항구까지 26마일의 운송 채널을 심화시킬 것입니다. 또한 지역 주민들이 멸종된 새우, 어업 및

굴 산업을 되살리려고 하는 만에 더 큰 원유 유조선을 위한 공간을 만들기 위해 항구 정박 및 선회 구역을 확장하고 재준설할 것입니다.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이웃 Alcoa 공장에서 수은을 만에 버렸고 1988년에는 공장과 항구 주변의 해역이 어업이 금지되었습니다.

이제 지역 주민들은 미 육군 공병대가 만 바닥에 독성 수은을 고정시키는 퇴적물을 방해하는 프로젝트를 신속하게 진행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작년 가을, 1년 전에 설립된 파이프라인 회사인 Max Midstream은 Permian Basin과 같은 곳에서 펌핑되는 기록적인 양의 석유를 활용하기

위한 대규모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항구에서 석유 수출 작업을 확장할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Hellcat 대 Big Oil

육군 군단은 2000년 초에 항구 확장 계획을 연구했지만 Max Midstream이 항구를 국제 해운 허브로 만들 계획을 발표한 이후로 연방

기관은 속도를 내기 시작했습니다.

4월 초부터 단식투쟁으로 계획에 항의한 전직 새우 양식업자인 다이앤 윌슨(Diane Wilson)은 “그들은 가능한 한 그것을 밀어붙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계획은 2015년 오바마-바이든 행정부가 서명한 미국 석유 수출 제한을 해제하는 법안이 있기 때문에 가능합니다.

그 법은 페름기를 포함하여 생산량을 늘리고 미국 이외의 지역에 시장을 열도록 박차를 가했습니다.More news

그러나 프로젝트의 배경과 계획에 대한 질문은 남아 있습니다. Max Midstream은 이 이야기에 대한 논평을 반복적으로 요청하지 않았습니다. Calhoun Port Authority 국장 Charles R. Hausmann은 항만 운영에 관한 질문을 포함하여 모든 질문을 육군 공병대에 회부했습니다. 육군 군단은 서면 질문에만 응답했습니다. 후속 질문은 출판 시간까지 답변되지 않았습니다.

윌슨은 “나는 8살 때 아빠와 함께 새우젓을 제대로 시작했습니다. 그녀는 새우를 좋아하지만 이번 봄에 단식투쟁으로 새우를 먹기 위해 해고했습니다.

한 달 이상 동안 Wilson은 주거용 Port Lavaca와 만의 반대편에 있는 산업용 Port Comfort를 연결하는 다리를 건너 동쪽으로 그녀의 픽업 트럭을 몰고 플라스틱 공장과 오래된 알루미늄 공장 사이에 다리가 닿는 도로를 끌어내렸습니다. 수은에 오염된 물고기를 경고하는 표지판 사이의 모래에 있는 해변 의자와 최근 초점인 Calhoun 항구를 물 건너에서 바라보고 있습니다.

5월 초까지 15파운드를 감량한 윌슨은 “내가 단식 투쟁을 하기 위해 한 최고의 장소”라고 말했다. “나는 Union Carbide를 상대로 한 경기를 했고 30일 동안 내내 도랑에 있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