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mie는 ‘자신의 안전을 위해’ 임대에서

Jamie는 ‘자신의 안전을 위해’ 임대에서 이사하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5개월이 지난 지금, 그녀는 그곳에 갇힌 기분이 들어

전국의 임차인들이 어려운 시장 상황과 씨름하고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안도감이 거의 없다고 말합니다.

Jamie는 '자신의

토토 구인 Jamie*는 시드니 남서부에 있는 집을 임대합니다. 물에 손상을 입히고 곰팡이가 자라며 그녀가 두려워하는 것은 뒷마당의 싱크홀 위험입니다.

그녀도 거기에 갇혀 있다고 느낀다.

그녀의 경험은 폭주하는 호주 임대 시장을 배경으로 합니다. 임대 가격이 오르고 부동산이 시장에서 날아가고 있습니다. 일부 수도에서는

기록적인 수준으로 시장에 재고가 없기 때문입니다.

Jamie는 부모님과 집을 공유합니다. 그녀의 어머니는 60대 후반이고 아버지는 70대 초반입니다.

Jamie가 누수가 있다고 말한 뒤뜰에 수영장이 있습니다. 그녀는 콘크리트에 균열과 틈이 있는 것을 보고 싱크홀이 생길 수 있다는 두려움을

느꼈습니다.

그녀는 올해 초 조사에서 집 내부의 물 손상 및 곰팡이 번식 문제와 함께 이 문제를 부동산 관리자에게 문제로 제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 ‘자신의 안전을 위해 나가라’고 말했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Jamie는 ‘자신의

“불행히도 5개월이 지났지만 우리는 여전히 적합한 부동산을 적극적으로 찾고 있습니다.”

폭주하는 호주 임대 시장

데이터 회사 PropTrack의 최근 수치에 따르면 일부 수도에서는 임대 부동산의 시장 출시 일수가 역사적으로 최저 수준입니다.

PropTrack은 7월에 온라인 부동산 포털인 realestate.com.au에 렌탈품이 등록된 일수 중앙값이 브리즈번에서 15일, 시드니에서 21일로 기록된

가장 낮은 수치라고 밝혔습니다.

전국적으로 평균 시장 출시 시간은 19일로 역사적 최저치이기도 하다.

이는 7월 전국 임대 가격이 전년 대비 8%($430에서 $465로) 상승했고 총 임대 목록은 팬데믹 이전 시기(2020년 3월에서 2022년 7월을 비교할 때)

보다 거의 3분의 1로 낮았기 때문입니다. , PropTrack에 따르면.

Jamie에게 이 수치는 집에 와 닿았습니다. 그녀와 그녀의 부모의 필요를 충족시키는 많은 임대료는 그들이 매주 지불하는 $380보다 $40에서 $60

더 많습니다.More news

그녀는 “저와 엄마가 일하는 동안 아빠는 은퇴한 연금 수급자이기 때문에 우리 가정에 부담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근처에서 일하기 때문에 같은 지역을 둘러보고 있습니다. 하지만 멀리 캠벨타운까지 살펴야 했기 때문에 통근 시간이 30분 더 추가되었습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가 조사한 많은 부동산이 “목록에 있는 사진과 같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약간의 안도감
PropTrack의 수석 이코노미스트인 Eleanor Creagh는 “현재 임대 부동산을 찾는 것이 매우 어렵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가장 큰 요인 중 하나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라고 Creagh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장을 상승시키는 또 다른 요인으로 특히 아파트 시장에서 임대 부동산에 대한 수요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realestate.com.au의] 목록당 잠재적 세입자의 수는 특히… 수도에서 훨씬 더 많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또한 매우 경쟁적인 시장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