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Liga에서 최고의 성적을 유지하기

La Liga에서 최고의 성적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하는 4개 팀

완벽한 시작 유지

La Liga에서

넷볼 다시 한 번 La Liga의 3차 경기는 여름 더위와 TV 일정으로 인해 이번 주말에 4일에 걸쳐 진행되며, 4개 팀은 캠페인의 완벽한 시작을 유지하기 위해 주말에 이동합니다.

주말은 Girona가 Celta Vigo의 홈에서 열립니다. 셀타는 홈에서 레알 마드리드에 4-1로 패한 후 여행을 떠났지만 결과가 의미하는 것보다 훨씬 더 잘 뛰었습니다.

그들은 또한 월요일 헤타페를 상대로 인상적인 3-1 승리를 거둔 지로나보다 이틀 더 준비해야 했지만 경기 사이에는 단 4일의 시간이 있습니다.

Betis가 수비수 Marc Bartra를 팔아야 했지만 여전히 6명의 선수를 스쿼드에 포함시키지 못했다는 사실은 아직 그들에게 문제가 되지 않았습니다.

Alexander Isak의 70개 구단 기록인 백만 유로($6,980만)의

Newcastle United로의 이적에 대한 소문이 사실이라면 레알 소시에다드는

토요일 엘체 방문의 유일한 스트라이커로 어린 존 카리카부루를 영입할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지난 주말 홈에서 바르카에게 4-1로 패한 마지막 30분에 사라졌고 습한 스페인 남동쪽 코너에서 17:30 시작했는데, 고강도 축구를 하기에 이상적이지 않을 것 같습니다.

라요 바예카노는 지난 주말 FC 바르셀로나와의 원정 경

기에서 2-0 승리를 거둔 에스파뇰과의 원정 경기에서

또 한 번의 훌륭한 시즌 출발을 보였습니다. Rayo는

마요르카와의 경기에서 Vallecas Stadium으로 돌아갑니다. 이 경기에서 Rayo 회장, Martin Presa의 한탄스러운 클럽 관리 및 그가 팬들을 대하는 무시에 대한 항의를 볼 수 있습니다.

La Liga에서

Almeria는 아직 이 캠페인에서 승리하지 못한 두 팀 간의 경기

에서 토요일 세비야 방문을 위해 나이지리아 스트라이커 Unar Sadiq를 보유해야 하며, 헤타페의 감독인 Quique Sanchez Flores는 그의 팀이 비

야레알을 즐겁게 하는 것을 관중석에서 지켜봐야 합니다.

키케는 헤타페가 지로나에서 패한 후 퇴장을 당했고,

지난 주말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원정 경기에서 인상적인 승리를 거둔 비야레알이 수도로 돌아오면서 또 다른 힘든 경기에 직면해 있습니다.

FC 바르셀로나는 바야돌리드와의 홈 경기에서 승점 3점을 모두 가져갈 것으로 예상합니다. 이적 시장 마감일에 여러 선수가 캄프 누를 떠날 수 있다는 혼란에도 불구하고 말입니다.

일요일은 레알 마드리드가 산티아고 베르나베우 스타디움의 보수 공사를 마무리하면서 시즌 세 번째 원정 경기를 치르는 것으로 끝납니다.

카를로 안첼로티의 팀은 아직 선발 스트라이커 라울 데 토마스가 없고 윙어 아드리안 엠바바를 알메리아의 호세 카를로스 라조로 교체한 에스파뇰을 방문합니다.

월요일의 두 경기에서 카디스는 홈에서 에르네스토 발베르데의

세 번째 부임에 긍정적인 출발을 했고 지난 두 번의 카디스 방문에서 승리한 애슬레틱 클럽 빌바오를 상대로 시즌 첫 포인트를 노리고 있습니다.

마지막 경기에서 발렌시아는 홈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

흥미로운 경기를 약속합니다. 지난 주말 빌바오에서 졌음에도 불구하고 Gennaro Gattuso는 지난 시즌 Jose Bordalas보다 발렌시아를 훨씬 더 적극적인

팀으로 만들었고, Atletico는 지난 주말 비야레알에게 패배한 것에 실망했고 반등해야 합니다.
아틀레티코는 부상당한 스테판 사비치와 지난 주말 비야레알을 상대로 소프트 옐로카드를 받은 풀백 나우엘 몰리나도 없다. More new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