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ussekin: 프랑스에 충격을 준 경찰 살해

Oussekin: 프랑스에 충격을 준 경찰 살해
1986년, 파리 학생 Malik Oussekine은 경찰 지휘봉에 의해 곤봉으로 사망했습니다. 이제 새로운 Disney+ 미니시리즈의

주제가 된 끔찍한 사건이었습니다. Kaleem Aftab은 말합니다.

현대 프랑스 영화를 정의하는 작품이 한 가지 있다면, 파리 교외에 사는 세 이민자 청년에 대한 멍든 드라마인 1995년의 라 헤인(La Haine)이다.

Oussekin

파워볼사이트 그러나 Matthieu Kassovitz의 투르 드 포스는 사실 부분적으로 현재 자체적으로 각색되고 있는 실제 비극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디즈니+ 최초의 프랑스 오리지널 커미션인 신작 미니시리즈 Oussekine은 1986년 프랑스계 알제리 학생 Malik Oussekine이

경찰의 구금으로 사망하여 전국적인 소란을 일으켰던 사건을 다룬다. 다시, Oussekine의 죽음은 이보다 더 적절할 수 없습니다. 영화 웹사이트 시네우로파(Cineuropa)의 프랑스 특파원 파비앙 르메르시에(Fabien Lemercier)는 “이는 프랑스 사회에 즉각적인 영향을 미쳤다.

데바케 법(Devaquet law)으로 알려진 대학의 정부 개혁 계획이 취소되는 원인이 됐다”고 말했다. more news

“그러나 더 중요한 것은 프랑스 대중이 경찰 폭력을 어떻게 보고 비난하는지에 매우 강력하고 여전히 지속적인 영향을

미쳤다는 것입니다.” 더욱이 최근 대선 캠페인에서 극우 정치인인 마린 르펜(Marine Le Pen)이 경합을 벌였을 때, 특히 과거 식민지 출신의 이민자들에 대한 국가의 대우에 대해 심각한 문제를 제기했습니다.

그녀의 반 이민 정책에 대해, 그리고 프랑스 정체성, 유럽 시민권 및 무슬림 공동체의 대우에 대한 질문으로 채색되었습니다.

실제로 이 이야기는 TV 시리즈 외에도 새로운 영화인 Nos Frangins(Our Brothers) , Oussekin의 살인 사건의 밤에 관한 Rachid Bouchareb 감독이 이달 칸 영화제에서 데뷔합니다.

Oussekin

끔찍한 사건들

그렇다면 1986년 12월 6일의 운명적인 밤에 무슨 일이 일어났습니까?

Oussekine은 대학 입학 시스템 변경 제안과 등록금 도입에 반대하는 학생 시위 근처의 파리 거리를 걷고 있던 불행을 겪었습니다.

목격자들은 그를 건물 안으로 쫓고 곤봉으로 곤두박질 쳤다고 보고했습니다. LA 타임즈 보고서에 자세히 설명된 대로 구급차가 호출되었지만 Oussekin은 병원으로 이송된 지 얼마 되지 않아 사망한 것으로 선언되었습니다.

프랑스 검찰은 구타로 인한 부상이 그를 죽일 만큼 크지 않았고 대신 심장마비로 사망했다고 밝혔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의 죽음 이후

파리에서 폭동이 있었고, 특히 Oussekin이 그가 경찰에 의해 구타당한 복도에서 사망했다는 것이 나중에 밝혀졌을 때 프랑스는 반성의 기간에 빠졌습니다. 1990년 1월 장 슈미트(Jean Schmitt)와 크리스토프 가르시아(Christoph Garcia)라는 두 명의 경찰관이 그의 사망 원인으로 기소되었지만 둘 다 집행유예를 선고받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