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imona Halep, Badosa를 부수고 Anisimova와

Simona Halep, Badosa를 부수고 Anisimova와 Wimbledon 경기를 준비합니다.

Simona Halep

2019 챔피언, 스페인 4번 시드 6-1, 6-2 완파
Amanda Anismiova는 Harmony Tan을 6-2, 6-3으로 압도합니다.

역전의 토너먼트에서 정상으로의 복귀가 있었습니다. 2019년 이렇게 훌륭하게 우승을 차지한 이후 처음으로 센터 코트에 돌아온 Simona Halep에게 4번 시드인 Paula Badosa를 6-1, 6-2로 무너뜨린 것은 그녀가 얼마나 좋은지 적시에 상기시켜주었습니다. .

그것은 그녀를 다섯 번째로 8강에 진출하게 하고 그녀를 다시 한 번 이기게 합니다.

Halep은 거의 완벽한 디스플레이에서 17명의 승자와 9개의 강제되지 않은 오류를 쳤습니다. 하나는 단 1시간 동안 지속되었으며 미국인 Amanda Anisimova와 흥미로운 만남을 일으켰습니다. 1라운드에서 세레나 윌리엄스를 당황시킨 프랑스 여성.

세 번째 그랜드 슬램 타이틀을 향한 경로가 명확하지 않은 경우 Halep은 토너먼트에서 가장 선호하는 Anisimova와 경기에 참가할 것입니다.

Badosa는 첫 세 경기에서 단 세 번만 서브를 잃었습니다. Halep은 그녀를 다섯 번이나 부러뜨렸고, 끈질기고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었습니다. 그녀는 “지금까지 이 토너먼트를 플레이한 방식에 정말 만족한다”고 말했다. “하루하루 다음 작품을 기대하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Badosa가 알게 된 것처럼 그녀의 최고는 매우 훌륭합니다. 이 스페인 선수는 작년 10월 인디언 웰스에서

우승하면서 순위가 ​​급상승했습니다. 기준선부터 대담한 그녀는 이전 라운드의 고품질 경기에서 2회 챔피언인 페트라 크비토바를 제치고 승리했습니다.

그러나 Halep이 2-1 리드를 위해 네트에서 그녀를 가로질러 백핸드를 던진 순간부터 그녀는 멀리 떨어진 두 번째 최고였습니다.

먹튀검증커뮤니티 할렙은 지난 6개월 동안 먼 길을 왔습니다. 연초에 그녀는 라켓을 끊고 스포츠에 환멸을 느끼며 정상에 다시 오르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가치가 있는지 궁금했습니다. 그녀가 프랑스 오픈, 윔블던, 2021년 올림픽을 놓치게 만든 종아리 부상은 그녀의 자신감을 흔들었고 그녀는 탱크에 복귀할 만큼 충분한 여유가 있는지 확신할 수 없었습니다.

Simona Halep

그러나 2022년 초에 몇 가지 좋은 결과가 Halep에게 희망을 주었고 프랑스의 Patrick Mouratoglou Academy로의

여행이 전환점이 되었습니다. 그녀의 전 코치인 Darren Cahill은 그녀에게 과거에 그곳에서 시간을 보내라고 촉구했지만 그녀는 항상 저항했습니다. 3월 초에 그녀는 급히 그곳에서 훈련을 받으러 갔고, Mouratoglou를 만나 그를 알게 되었습니다.

Serena Williams가 그녀의 23개 그랜드 슬램 중 지난 10개 타이틀을 우승하도록 도운 Mouratoglou는

처음에는 참석할 수 없었지만 미국인과 이야기하고 그녀가 자신의 미래에 대해 확신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된 후 프랑스인은 그가 Halep을 풀타임으로 코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심지어 프랑스 남부로 이사를 갔고 그 이후로 새로운 봄을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승리를 위해 전격전을 펼치는 동안 Mouratoglou는 익숙한 방식으로 주먹을 휘두르며

서서 바쁘게 움직이고 있었습니다. 그가 할렙을 지도하기 시작했을 때, 그는 그녀가 그랜드슬램 우승으로 돌아갈 수 있다고 믿었다고 말했습니다. Badosa를 상대로 한 그녀의 경기력에 대한 증거로 볼 때 예상보다 훨씬 빨리 올 수 있었습니다.More news

하지만 할렙은 아니시모바와의 경기에서 승리를 당연하게 여기지 않을 것입니다.

미국인은 그녀가 디펜딩 챔피언이었을 때인 2019년 롤랑 가로스에서 그녀를 이겼고,

비록 할렙이 몇 주 전 바트 홈부르크에서의 승리를 포함하여 두 번의 전투에서 모두 승리했지만,